• ▲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택배 접수처에서 고객들이 구매한 선물세트 택배 발송을 위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 택배 서비스를 5일 14시 까지 제공한다. ⓒ농협유통
    ▲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택배 접수처에서 고객들이 구매한 선물세트 택배 발송을 위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 택배 서비스를 5일 14시 까지 제공한다. ⓒ농협유통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이 추석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님들로 인해 바쁜 명절 기간을 보내고 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일 14시까지 전국 무료 택배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재·창동 등 대형 매장에서 신속 정확한 선물세트 발송을 위해 매장 내 택배 접수처를 운영하고 있다. 

    또 선물세트를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완충재를 감싸거나 냉장·냉동 선물세트의 경우 보냉재 및 보냉가방을 활용해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을 줄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를 믿고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선물세트 택배 발송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농협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