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롯데쇼핑
    ▲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3년만에 '스타일런' 행사를 진행했다.

    '스타일런'은 롯데백화점에서 기획한 국민 참여 마라톤 대회로, 2017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누적 참여 인원이 1만 5천명에 달할 정도로 유통업계 최대 마라톤 행사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초로 잠실 일대의 도로를 전용해 진행했다.

    대회 테마는 '음악'으로, 달리기의 즐거움으로, 러너들이 음악을 들으면서 뛰는 점에 아이디어를 얻어, 참가자들에게는 '음악'과 '친환경'을 담은 스페셜 러닝 키트도 지급했다.  (사진=롯데쇼핑)


  • ▲ ⓒ 롯데쇼핑
  • ▲ ⓒ 롯데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