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
TV
|
스타
|
대구·경북
|
대전·충청·세종
|
칸 국제광고제
경제
정치
사회
북한
전국
글로벌
연예
스포츠
문화
건강
포토
TV
경제종합
증권
금융
산업
부동산
IT·과학
에너지·화학
마케팅
포토뉴스
오피니언
TV뉴스
피플 인터뷰
헬스
스페셜
칸 라이언즈
충청
충남
충북
대전
세종
경북
대구
포항
Home
> 기사목록 >
김새미
HS애드, 새로운 소비권력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은?
김새미
2018-01-03 08:19:02
HS애드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변하는 라이프스타일 4가지는 '워라밸', '가심비', '모어모바일', '관태기' 등이라고 3일 밝혔다.이는 HS애드가 트위터,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광고업계, 평창동계올림픽 '앰부시 마케팅'에 시끌시끌
김새미
2018-01-02 15:32:43
광고업계, 평창동계올림픽 '앰부시 마케팅'에 시끌시끌 ...
안건희 이노션 대표 '연임' 성공… 현대차그룹 내 '최장수 CEO'로 안착
김새미
2017-12-29 11:12:07
지난 28일 현대자동차그룹 정기임원인사에서 안건희 이노션 대표 연임에 성공했다. 안건희 대표는 현대차그룹 내 최장수 CEO가 됐다.안 대표는 지난 2009년 3월 취임 후 8년째 이노션을 이끌어 온 ...
[신년사] 박병원 경총 회장 "일자리 창출 위해서는 규제 혁파부터 이뤄져야"
김새미
2017-12-28 16:59:31
박병원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 회장은 "규제 혁파 없이는 일자리 창출도 없다"고 말했다.박 회장은 28일 신년사를 통해 "새해에는 모든 경영자와 근로자가 힘을 모아 좋은 일자리를 만들자"며 이같이 밝혔다.그는 "올해 ...
코바코, 2017년 소비자가 가장 선호한 광고모델 1위는 '공유'
김새미
2017-12-28 14:09:07
올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한 광고모델 1위는 배우 공유가 차지했다. 전통적으로 여성 모델이 강세였던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결과다.28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발표한 '2017 소비자행태조사(MCR)'에 따르 ...
[2018 전망] 광고업계, 스포츠 이벤트 특수와 디지털광고 강세 이어질 듯
김새미
2017-12-28 11:44:09
2018년을 가장 뜨겁게 달굴 이슈는 단연 '스포츠 빅 이벤트'다. 스포츠 빅 이벤트는 짝수해마다 돌아오긴 하지만 내년에는 평창동계올림픽이 국내에서 개최되는데다 곧 러시아월드컵, 아시안게임 등이 이어지기 때문에 대대 ...
이노션, '날씨 연동 AR'로 대한민국 옥외광고 광고대상 수상
김새미
2017-12-28 09:15:22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불스원의 날씨 연동 증강현실(AR) 광고로 ‘2017 대한민국 OOH(Out-Of-Home, 옥외광고) 광고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지난 2015년에 출범한 ‘대한 ...
지난해 지상파방송 광고매출 점유율 50.4%… 3년 연속 하락
김새미
2017-12-26 17:56:09
지상파방송 광고매출이 최근 3년 연속 하락하며, 전체 방송 광고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이 50.4%로 뚝 떨어졌다. 지상파방송 광고 매출이 1조6256억원으로 전년 대비 15.1% 감소하는 동안 IPTV의 ...
광고와 예술의 경계를 허문 '아트버타이징'… 광고업계 새로운 기법으로 떠올라
김새미
2017-12-26 14:38:01
올 들어 HS애드, 대홍기획이 선보인 아트버타이징이 업계 안팎에서 눈길을 끌었다.26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아트버타이징(Artvertising)'이란 예술(Art)과 광고(Advertising)의 합성어로 미술, 음 ...
이노션 "상호작용·이해·교감 등 '감성 AI'가 대세"
김새미
2017-12-25 08:18:22
소비자들이 인공지능(AI)에 대해 상호작용·이해·교감 등 '감성 AI' 측면에 주목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이런 내용을 담은 '인공지능에서 감성지능으로' 트렌드 ...
[2017 결산] 광고업계, 다른 장르와의 결합 추세에 디지털 광고 두각
김새미
2017-12-22 11:22:48
올 한 해는 광고업계와 엔터테인먼트업계가 결합된 'SM C&C'의 출범과 함께 광고 트렌드로 '브랜디드콘텐츠'가 떠오르는 등 유독 광고와 다른 장르의 결합이 두드러졌다. 미디어쪽으로는 지상파TV의 부진, 디지 ...
겨울방학 특수 노린 영화 'TV광고' 증가… "개봉작도 많고 지난해 기저효과도 반영"
김새미
2017-12-21 15:12:26
12월에 들어서면서 겨울 방학 특수를 노린 영화 광고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전년 대비 영화도 많이 쏟아지고 있어서 때 아닌 특수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아울러 지난해에는 탄핵 정국으로 영화시장이 침체됐었기에 ...
제일기획, 배당성향 60%로 확대… 주주가치 제고
김새미
2017-12-20 18:04:04
제일기획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올해 배당성향을 60%로 확대한다.제일기획은 이사회를 열고 2017년 배당성향을 60%로 확대하기로 의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배당성향 34.4%에 비해 약 1.7배 확대 ...
코바코, '평창동계올림픽 광고판매 설명회' 개최
김새미
2017-12-20 14:52:22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광고주·광고회사 매체 담당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판매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KBS, MBC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
제일기획, 2018년 정기 임원인사 단행 '성과주의' 초점
김새미
2017-12-20 09:52:59
제일기획이 성과주의에 기반한 임원인사를 단행했다.제일기획은 전무 3명, 상무 3명 등 총 6명을 승진시키는 2018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제일기획은 사업 성장과 경쟁 ...
<<
< PREV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NEXT >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