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위드미가 추석을 맞아 청과·정육·생활용품·음료 등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추천 받은 우수 협력사의 상품으로 구성해 청과, 수산, 정육 선물세트의 품질을 높이고 가격 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근 편의점 명절 선물세트 판매가 실속형 선물세트 중심으로 나타나, 위드미는 3만원 이하의 상품 위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대표 인기 세트인 청과 선물세트는 ‘쁘르떼띠 사과세트6입’, ‘쁘르떼띠 배세트6입’을 2만7000원, ‘영동곶감건시1kg’을 2만8000원에 판매한다.

    저렴한 가격에 10+1, 5+1 등 대량구매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대표적인 10+1 행사상품에는 ‘스팸고급유7호’, ’청정원12호’, ‘백설)프리미엄14호’ 등이있고,  5+1 행사상품에는 ‘리챔6호’, ‘쉐푸드카놀라유1호’ 등이 있다. 

    연휴 기간 중 편의점에서 선물세트를 장만하는 고객을 위해 위드미는 제휴카드 행사도 20일까지 진행한다. 제휴카드 할인은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할인(최대3만원)을 받을 수 있다.

    변재훈 이마트위드미 홍보마케팅 파트장은 “저렴하고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에 대비해 가격대가 3만원 이하인 실속형 선물세트를 위주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가까운 위드미에서 청과·음료·생활용품부터 취미 관련 선물세트까지 간편하게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