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22일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에서 열린 '제26회 눈높이교육상' 시상식에서 수상자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교
    ▲ 지난 22일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에서 열린 '제26회 눈높이교육상' 시상식에서 수상자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교


    ◇ 교육 발전 기여 교사·교수 등 5명 '눈높이교육상' 수상

    대교문화재단은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 아이레벨홀에서 '제26회 눈높이교육상' 시상식을 지난 22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교학상장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대교문화재단은 교육 발전에 귀감이 되는 교사 등을 선정해 눈높이교육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초등, 중등, 유아, 특수 및 평생교육, 글로벌교육 부문에서 교장, 교사, 유치원 원장, 대학 교수 등 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재단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의 교육상답게 엄격한 추천과 공적심사, 현지실사 과정을 통해 대한민국 교육 발전에 귀감이 되는 훌륭한 선생님을 선정했다"고 말했다.

    ◇ YBM 토익위, 수능생 할인 혜택 제공

    YBM 한국토익(TOEIC)위원회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TOEIC 스피킹(Speaking) 응시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되는 TOEIC Speaking 응시에 나선 수험생에게 10% 할인된 비용으로 응시할 수 있도록 했다.

    토익위 관계자는 "취업과 대학교 졸업 인증 등 사회 전반적으로 활용되는 토익스피킹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edm아이엘츠, 고득점 노하우 무료 특강

    edm아이엘츠는 서울 강남점에서 무료 특강을 이달 30일, 내달 1일 선보인다.

    국제영어능력평가시험 아이엘츠(IELTS) 라이팅, 리스닝 과목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edm아이엘츠 강사진이 고득점 노하우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서동성 edm아이엘츠 대표는 "edm아이엘츠만의 전문성과 노하우로 매달 고득점을 위한 과목별 무료 특강을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