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커넥츠 키즈스콜레, '사이언스 메이커' 출시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는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 메이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과학 이야기 등이 담긴 본책 40권을 비롯해 리틀 사이언스 박스, 실험 놀이책, 탐구보고서 8종, 애니메이션 8편, 키즈펜 등으로 구성된 사이언스 메이커는 유치원 누리과정 및 초등학교 과학교육과정의 기초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서명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사이언스 메이커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아이들이 과학 경쟁력을 놓일 수 있도록 반영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 메가스터디그룹, '잇츠리얼타임' 오픈

    메가스터디그룹은 이달 25일 서울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에서 복합교육 문화공간 '잇츠리얼타임' 개관식을 진행한다.

    잇츠리얼타임에는 시간제 열람실, 휴식 공간인 크리에이티브 라운지, 강연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등이 들어섰으며 공간 곳곳에는 분야별 도서 1만여권이 비치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개관과 관련해 27일 손주은 메가스터디그룹 회장의 강연이 잇츠리얼타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손 회장은 "잇츠리얼타임에 많은 청춘들이 찾아와 삶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편하게 쉬어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윤선생, '내 아이 공부법' 학부모 설명회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4차 산업혁명, 성공하는 내 아이의 공부법'을 주제로 학부모 설명회를 선보인다.

    4차 산업 혁명시대에서 자녀 교육 방법 등을 제시하는 이번 행사는 5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14일 광주 CMB 방송국, 14일 대구 도시철도공사, 15일 서울 토즈 교대점, 21일 강동 윤선생 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