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 핵불닭볶음면 재출시

    핵불닭볶음면이 더 강력한 매운맛으로 돌아왔다.삼양식품은 핵불닭볶음면을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재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핵불닭볶음면의 재출시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2017년 1월 출시된 핵불닭볶음면은 두 달 만에 800만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2018-11-30 김보라 기자
  • '전 제품 이상無'… 대상 청정원, 내달부터 캔햄 생산·판매 재개

    대상은 다음달 1일부터 청정원 캔햄의 생산, 판매를 재개한다고 30일 밝혔다.청정원 캠햄은 지난 10월22일, 충남도청의 청정원 런천미트 115g 제품(유통기한 2019년 5월15일) 수거·검사 결과 세균발육 양성 판정 통보를 받은 바 있다.이에 10월24일, 공식 사

    2018-11-30 김보라 기자
  • "개성·취향 따라 마시는 싱글 몰트위스키 인기"

    최근 자신의 만족을 위해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일명 ‘나심비’ 가 올해에 이어 2019년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전망한다. 이에 위스키도 한잔을 마시더라도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싱글 몰트위스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지고 있다.&nb

    2018-11-29 한지명 기자
  • 오뚜기, 남북한 대표 국밥 '서울식 설렁탕국밥·평양식 온반' 출시

    오뚜기는 남북한을 대표하는 국밥인 서울식 설렁탕국밥과 평양식 온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오뚜기 컵밥 서울식 설렁탕국밥과 평양식 온반은 잘 우려낸 육수에 큼직한 고기가 들어있다. 남북한 대표 국밥인 두 메뉴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컵밥 중 오뚜기가 최초로 선보이는

    2018-11-29 김보라 기자
  • JTI 코리아, 연말 한정판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제주’ 출시

    JTI코리아가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제주공항 면세 한정판인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제주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연말 시즌 제주를 방문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제주도의 특징적이고 아름다운 랜드마크와 아이템을 팩

    2018-11-29 한지명 기자
  • 이브자리,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이불 전달식' 진행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29일 서울 동작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갖고 차렵이불 1000여 채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이브자리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국제구호단체인 기아대책과

    2018-11-29 김보라 기자
  • 형지엘리트·형지에스콰이아, 유통 환경 재편… 경영효율 확대

    엘리트학생복을 전개하고 있는 형지엘리트는 2019 신학기 교복 판매 시즌을 앞두고 총판 관리 시스템에서 지점 관리 체제로 유통 구조를 전환한다고 29일 밝혔다.기존에는 서울을 포함한 전국 5개 주요 도시의 지역 총판을 두고 산하 대리점을 관리하는 방식으로 운영해 왔다.

    2018-11-29 김보라 기자
  • 더퍼스트터치,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는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더퍼스트터치는 매 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물티슈 하나로 색다른 분위기를 돋울 수 있도록 윈터 컬렉션을 선보여

    2018-11-29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SNS 인기 ‘로투스빵’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인기 수입 과자 로투스 비스코프를 활용한 이색 빵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세븐일레븐 로투스빵은 지난 3월 출시해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로투스콘'에 이어 '로투스 비스코프'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콜라보 상품이다. 종류

    2018-11-29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HMR 냉동면' 내년 美 진출… 'K-누들' 노린다

    CJ제일제당이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가정간편식(HMR) 냉동면' 키우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비비고 왕교자' 등 냉동 분야 대형 히트상품을 만들며 쌓은 R&D·연구기술 경쟁력과 마케팅 역량을 동원해 HMR 냉동면 시장을 키운다는 구상이다.김선표 CJ제일제당 식

    2018-11-29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HMR 냉동면 시장 정조준… "2020년까지 매출 1000억원"

    CJ제일제당이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와 '고메'를 앞세워 면 시장 공략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국내 면 시장의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HMR 냉동면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국내 면 시장의 판도를 바꾸겠다는 계획을 29일 밝혔다.그 동안 국내 면 시장은 건면

    2018-11-29 김보라 기자
  • GS25, 도시락 개발 투트랙 전략… '식사·안주' 모두 만족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편의점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도시락 메뉴 개발에 투트랙 전략을 적용하고 있다.GS25는 1~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혼밥, 혼술족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한 상'과 안주와 식사 모두 손색 없는 '안주형

    2018-11-29 한지명 기자
  • 미니스톱 “편의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하면 집까지 배송”

    편의점 미니스톱은 전국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주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고객이 빵집에 가지 않아도 편안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택배송상품을 확대하고 직수입상품을 도입했다.  미니스톱은 홋카이도에서 30년간 신선한 재료로 수제 케

    2018-11-29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국가품질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롯데홈쇼핑은 지난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제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업계 최초로 국가품질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국가품질상은 품질경영 혁

    2018-11-2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