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승진>◇전무△데일리뷰티 Unit 임혜영◇상무△럭셔리브랜드 Unit 설화수 Division 김민아 △프리미엄브랜드 Unit 라네즈 Division 이혜진 △프리미엄브랜드 Unit IOPE Division 배지현 △데일리뷰티 Unit 해피바스&am

    2018-10-22 김보라 기자
  • [포토] 이색 할로윈 용품 만나보세요~!

    삐에로쑈핑이 할로윈을 앞두고 다양한 할로윈용품 판매에 나선다.삐에로쑈핑에서 판매하는 할로윈 대표상품으로는 호러 간호사·의사 복장 3만2000원, 악마 의상 3만8900원, 스크림 의상 1만2000원, 해골무늬모자 5400원, 꼬마 악마세트 4500원 등이 있다.코엑스몰

    2018-10-22 진범용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임원 인사 단행… "중장기 사업전략 미리 세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경영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과 유통 시장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조기에 조직 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인사는 기존 브랜드 채널 조직을 브랜드와 채널로 분리해 브랜드 중심 조직으로 개편했다. 이를 통해 20

    2018-10-22 김보라 기자
  • 동원산업, 인도네시아 재난 복구에 5억 루피아 성금 지원

    동원산업이 강진과 쓰나미로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의 재난 복구를 위해 5억 루피아(한화 3700만원)의 성금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원산업에는 약 500여명의 인도네시아 선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최근 인도네시아 재난 소식을 접한 직원들이 동료의 모국을 위해 자발

    2018-10-22 임소현 기자
  • 농심켈로그, 결식아동 위한 13만3500인분 시리얼로 따뜻한 나눔

    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방과 후, 주말, 방학 때 결식 하는 아동들을 위해 13만3500인분의 시리얼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친다.이번 나눔 활동은 켈로그가 전 세계적으로 실시해 온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아침(Breakfasts for Better D

    2018-10-22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2018 가족 문화 대축제' 개최

    NS홈쇼핑이 지난 2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18 NS홈쇼핑 가족 문화 대축제'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을 성원해준 임직원 가족을 위한 자리로 마련해 참석자 모두가 편히 즐기고 쉴 수 있는 가족 문

    2018-10-22 진범용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최대 73% '역대급' 할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가을이 깊어가는 10월 한달 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경찰의 날 73주년을 맞아 치안 유지에 힘쓰는 경찰 본인에게 대인 기준 패키지권(4만900원)을 73% 할인된 1만1000원,

    2018-10-22 임소현 기자
  • 유통업계 변해야 산다

    계속되는 '임일순표' 실험… 홈플러스 사랑방 ‘코너스’ 통할까

    온라인 쇼핑은 국내 유통업계의 대세다. 많은 사람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쉽고 빠르게 장을 본다. 롯데·신세계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온라인 강화를 선언하고 나선 이유다. “오프라인 매장에 사람이 오게 하는 것이 먼저”라는 자조 섞인 얘기까지 나온다.

    2018-10-22 한지명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색조 시장 진출… '아이노 아이원' 론칭

    제이준코스메틱이 다각적인 전략 설계와 함께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색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제이준코스메틱은 색조 전문 브랜드 '아이노 아이원(iKNOW iONE)'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노 아이원은 마스크팩으로 먼저 인정 받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새로운 도전

    2018-10-22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와 손잡고 강남 알리기 나서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 ‘마펑워’와 손잡고 중국인 개별 관광객(싼커) 공략에 나선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중국 베이징에서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 ‘마펑워’와 ‘서울 강남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체

    2018-10-22 진범용 기자
  • 패션그룹형지, 인천 송도시대 개막… "글로벌 기업 도약"

    패션그룹형지는 22일 인천 송도에서 '형지 글로벌패션복합센터'의 착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착공식을 통해 패션그룹형지가 글로벌 사업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내고, 인천 송도는 패션의 새로운 장을 열 도시로서의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기대된다. 착공식은 글로벌패션복

    2018-10-22 김보라 기자
  • 이마트24, 한강 점포' 입찰 불참… ''차별화 전략'

    한드림24가 운영하는 미니스톱 한강 매장 사업 운영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업계의 관심이 한강으로 쏠리고 있다. 그러나 이마트24는 이번 입찰에 참여할 뜻이 없다고 밝히면서 타사들과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8-10-22 진범용 기자
  • '뿌링콜팝'이 뭐길래… bhc치킨, 재고 품절 사태에 사과문까지 게재

    # 소비자 김 씨는 지난 주말 bhc치킨에 SNS  '핫아이템' 뿌링콜팝을 주문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지만 재고가 없어 당분간 주문이 힘들다는 말을 들었다. 김 씨는 "주변 친구들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뿌링콜팝을 접했지만 주문에 실패했다. 다른

    2018-10-22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베트남 빈딘 사료공장 준공… 시장 공략 속도 낸다

    CJ제일제당이 베트남에 신규 사료 생산 기지를 구축하며 사료와 축산을 아우르는 베트남 생물자원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CJ제일제당은 최근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빈딘(Bình Định)성 년호아(Nhơn Hòa) 산업 단지에 1360만달러를 투자해 사료 공장을 준

    2018-10-22 임소현 기자
  • 충성고객 울리는 다이어리 과다 경쟁 우려도

    스타벅스 '극성수기' 온다… 올해도 다이어리 전쟁 '초읽기'

    카페 프랜차이즈의 '다이어리 대전'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매년 10월말이 지나면서 치열한 양상을 띠는 카페 다이어리 전쟁은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과열되는 모양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독주하고 있지만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 역시 다이어리 경쟁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2018-10-22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