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광교SK충전소에 ‘스마트 편의점’ 5호점 오픈

    세븐일레븐은 광교SK충전소 내에 '세븐일레븐 시그니처'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시그니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2017년 5월 세븐일레븐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무인형 편의점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SK가스와

    2019-02-21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저소득층 미혼모 지원 나선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1일 서울 중구 정동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저소득층 미혼모의 자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해연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이사와 윤영석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2019-02-21 한지명 기자
  • “123층까지 수직 마라톤” 롯데월드타워, 오는 4월 ‘스카이런’ 개최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국제 수직마라톤 대회가 4월 6일 열린다.롯데물산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롯데월드타워 공식 홈페이지에서 '2019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SKY RUN)' 참가신청을 받는다고 21일 밝혔다.스카이런은 매년 뉴욕과 런던, 시드니, 홍콩 등 11

    2019-02-21 한지명 기자
  • 따이공 규제에 출혈경쟁까지 '이중고'

    역대 최고 매출 경신했는데… 웃음기 사라진 면세업계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 기록을 갈아치운 면세점 업계가 올해도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금까지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올해 1월 주요 면세점 매출 역시 역대 최대 매출액을 기록한 것이다.그러나 올해는 어느 때보다 변수가 많다는 점에서 업체

    2019-02-21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분더샵, 프리미엄 맞춤 셔츠 ‘카미치에’ 론칭

    신세계백화점의 편집숍 분더샵이 프리미엄 맞춤 셔츠 브랜드 ‘카미치에’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이탈리아어로 ‘셔츠’를 의미하는 카미치에는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백화점 남성 고객들을 겨냥해 고객을 가장 잘 아는 백화점이 선보이는 첫 맞춤 의류 브랜드다.

    2019-02-21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공모전 수상작 ‘그리너리’ 출시… “고객 니즈 반영”

    롯데마트는 고객이 참여하는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홈 패브릭과 테이블웨어 상품 25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새 ‘그리너리’ 시리즈는 지난 해 10월 롯데마트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관으로 진행한 ‘제2회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상품개발 공모전’의 수상작이다.공모전

    2019-02-21 한지명 기자
  • 신세계 “스타필드 시티 위례, 오픈 두 달에 170만명 방문”

    신세계 프라퍼티는 지난해 12월 18일 오픈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오픈 후 두 달이 지난 현재(2월 말 기준) 누적객수 17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특히 주중 평균 1.8만명, 주말 평균 3만여 명이 발걸음했다. 비슷한 규모의 이마트타운(연면적 10만㎡)

    2019-02-21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23일부터 2주간 ‘캐나다 생태’ 항공직송 판매

    롯데마트는 국내에서 자취를 감춘 명태를 선보이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3월 8일까지 2주간 캐나다에서 항공 직송된 생태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해양수산부에 따르면 우리나라 어류 소비량(2012~2016년) 가운데 명태는 23만2083톤으로 국내 1위를 기록할 정도로

    2019-02-20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중소기업 지원 ‘NS 상생스토리’ 방송… “국내산 수산물 무료 편성”

    NS홈쇼핑은 오는 21·23일,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무료 방송 'NS상생스토리'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지난해 9월 선보인 NS상생 스토리는 국내 농수축산물 및 국내 생산 공산품을 취급하는 중소기업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참여 중

    2019-02-20 한지명 기자
  • CU,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 진행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독립기념관과 ‘독립운동사 대중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3월부터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BGF리테일 류왕선 상품해외사업부문장, 송재국 상품본부장, 김윤경 마케팅실장, 독립기

    2019-02-20 한지명 기자
  • [포토] "전 세계 88개 한정, 황금돼지 시계 구경하세요"

    현대백화점은 이태리 럭셔리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의 '루미노르 씨랜드(44mm)'를 무역센터점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이 상품은 파네라이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12간지를 기념해 선보이는 시계로, 전세계 88점 한정 출시된다. 올해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와 행

    2019-02-20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명품관 개편… 신규 팝업스토어·브랜드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봄·여름 매장 개편을 단행, '럭셔리 스트릿'과 '럭셔리 옴므'의 트렌드 코드를 반영한 신규 팝업스토어 및 브랜드를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럭셔리 스트릿으로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가 뉴욕 스트릿 편집매장

    2019-02-20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예약판매 '쑥쑥'… 전년比 105% 증가”

    롯데하이마트는 지난달 말부터 시작한 에어컨 예약 판매 매출액이 전년 동기(1월 25일~2월 19일) 대비 105%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수년간 해마다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연초에 에어컨을 구매해 원하는 시기에 설치받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구매를 서

    2019-02-20 한지명 기자
  • "3년째 신규 출점 제로"… 백화점업계, 낡은 옷 벗고 '고급' 입는다

    백화점 업계가 신규 출점 ‘제로’ 시대를 ‘리뉴얼’ 전략으로 돌파구를 찾고 있다. 출혈이 큰 신규출점을 무리하게 진행하기보다 기존 점포의 ‘명품’, ‘리빙관’, ‘식품관’ 등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는 전문관을 보강해 리뉴얼하는 것이 효율적이라는 판단에서다.20일 유통업

    2019-02-20 한지명 기자
  • 한샘, 코리아빌드서 ‘2019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빌드 박람회에서 ‘2019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한다. 한샘은 홈인테리어 리딩기업으로서 변화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의 역할, 공간의 활용에 대한 솔루션을 제

    2019-02-20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