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 조손가정 결연 학생에 교복후원금 전달

    롯데하이마트가 조손가정 결연 학생 27명에게 1200만원 상당의 교복후원금을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는 13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신현채 영업총괄부문장과 이충로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교복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2019-02-13 한지명 기자
  • “1봉지에 390원”… 이마트24, 국내 최저가 ‘민생라면’ 판매

    이마트24는 오는 14일부터 '민생라면'을 한 개당 390원에 연중상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한 번들(5개입)당 1950원 꼴로, 이는 대형마트와 오픈마켓 등 유통채널을 통틀어 정상가 기준 최저가 수준이다.앞서 이마트24는 지난해 10월 말 편의점 업계

    2019-02-13 한지명 기자
  • 르네휘테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서형 발탁

    프리미엄 두피&헤어케어 르네휘테르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서형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김서형은 화제의 드라마 SKY 캐슬 속 VVIP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소화하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르네휘테르는 "드라마 속 김

    2019-02-13 김보라 기자
  • 락앤락,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암비엔테 참가

    락앤락은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독일 프랑크프루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암비엔테(Ambiente 2019)'에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락앤락은 이번 박람회에서 디자인 기능을 강화한 저장용기를 비롯해 유럽의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러의 보온∙보냉용품

    2019-02-13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男 향수 매출 38% 늘어"

    올리브영은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앞두고 지난 1~12일 남성 향수 매출이 전년 대비 38%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이는 밸런타인데이에는 역시 향수 선물이 대세인 점을 반영하면서도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스몰 럭셔리가 소비 스타일로 자리매김하면서 향수 열풍이 더욱

    2019-02-13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밸런타인데이 맞아 '사랑이 먼저다' 이벤트 진행

    바디프랜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사랑이 먼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바디프랜드는 15일까지 3일 간 직영전시장을 방문한 커플 고객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바디프랜드 전국 127개 지

    2019-02-13 김보라 기자
  • "레고야? 화장품이야?"… 이마트, 색조라인 강화한 브랜드 ‘스톤브릭’ 론칭

    이마트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 '스톤브릭(Stone Brick)'을 선보이고, 오는 14일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에 '안테나숍'을 개점한다고 13일 밝혔다.스톤브릭의 '스톤'은 원재료의 우수성, '브릭'은 상품의 형태를 반영했다. 브릭을 색채감 있게 응용한 콘셉트로,

    2019-02-13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55형 UHD TV 초특가 한정 수량 판매… '29만9천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55형 고화질(UHD) TV 1000대를 오는 20일까지 초특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제조 업체는 유맥스와 더함, 시네아이 등 3개사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중소기업 TV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기록하는 인기

    2019-02-12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올 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 제안

    롯데백화점이 12일 2019년 봄·여름 상품의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트렌드 컬러 4색을 선정, 발표했다. ‘2019 S/S 시즌 롯데 트렌드 컬러’는 '볼빨간 살구'와 '햇살가득 노랑', '산들바람 하늘'과 '해변의 베이지'로 파스텔톤 컬러와 선명한 원색 컬러가 고

    2019-02-12 임소현 기자
  • 'CU새싹가게' 취약계층 자활사업 플랫폼 '우뚝'… CU 부천나눔점 오픈

    BGF리테일은 'CU새싹가게'에서 근무하던 자활사업 참여주민들이 CU 가맹점 사장님으로 창업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2015년부터 시행중인 CU새싹가게는 편의점 CU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가맹 시스템을 자활근로사업에 활용함으로써 사회경제적 취약계층의 고용 및

    2019-02-12 김보라 기자
  • 편의점 디저트 매출 5년새 15배 껑충… GS25, 올해 신제품 40종 출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 일명 편저트(편의점 + 디저트)가 높은 가심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12일 GS25가 모찌롤, 티라미수, 조각케익, 쿠키 등 디저트빵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8년(전년 대비) 161.4% 증가한데 이어 올해(1월1일~2월10일)

    2019-02-12 김보라 기자
  • 격전지는 '리모델링 사업' 분야

    2조 클럽 못 지킨 한샘 vs 1조 클럽 진입 현대리바트… 1·2위 '격전'

    국내 가구업계의 1,2위 한샘과 현대리바트의 기싸움이 팽팽하다. 지난해 경기불황과 부정 이슈로 인해 '반토막' 영업이익이라는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든 한샘과, 현대H&S 합병으로 몸집을 불린 현대리바트는 가구부문 매출 신장으로 한샘과의 격차 좁히기에 성공했다. 이

    2019-02-12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해외 명품 대전… 최대 80% 할인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에서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여개 명품 브랜드가 700억대의 물량으로 참여하며, 인기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

    2019-02-12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설 연휴 직전 익일배송으로 선물세트·간편식·생활용품 등 많이 팔려”

    설 연휴 직전, 쇼핑몰 익일배송 서비스로 가장 많이 주문한 상품군은 선물세트와 건강식품이었고 그 뒤를 간편식품, 생활용품이 이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작년에 비해 통조림·기저귀 매출이 급증했다. 11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G마켓·옥션의 익일배송 서비스인 '

    2019-02-11 한지명 기자
  • 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퍼스널브랜딩’ 오픈

    온라인 쇼핑 사이트 쿠팡은 유튜브 같은 콘텐츠 제작자 상품인 카메라·노트북 등을 판매하는 공간 '퍼스널 브랜딩'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퍼스널 브랜딩'은 자기 자신을 브랜드화하는 공간으로 Δ 컨텐츠 크리에이터 Δ 나만의 커리어 Δ 시간관리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2019-02-1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