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시장 본격화… '셀렉스' 론칭

    매일유업은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셀렉스'를 출시하고 관련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셀렉스는 영양전문가의 선택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잘 드러나듯 50년 영양설계 노하우를 보유한 매일유업이 성인들의 영양상태와 식습관을 고려해 주요 성분과 제품형태를 엄선했다.우리

    2018-10-15 김보라 기자
  • 동원F&B 펫푸드, 동물병원 입점… 사업 확대 가속화

    동원F&B가 펫푸드 시장 내 다양한 경로로 사업을 확대한다.동원F&B는 국내 동물병원 전문 1위 유통업체인 'CHD (씨에이치디)'와 손을 잡고, 동물 병원 판매를 위한 전용 뉴트리플랜 습식파우치 2종 (아미노레딕스 캣, 뉴트리메딕스 독)을 출시했다고 1

    2018-10-15 김보라 기자
  • 크라운-해태, 국악공연 '제14회 창신제' 성료

    크라운-해태제과가 주최한 '제14회 창신제' 공연이 13~ 14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렸다. 창신제는 '옛 것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창조한다'는 '법고창신(法古創新)'을 주제로 전통음악과 현대음악을 아우르는 민간기업 최대 규모의 국악공연이다.이번 창신제는 낮

    2018-10-14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콘' 한식 아이콘으로 키운다

    CJ제일제당이 오는 18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제2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 컵’에서 비빔밥을 콘으로 형상화한 '비비콘(bibi-cone)'을 대표 메뉴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비비콘'은 바삭한 김으로 콘 모양을 만들고, 불고기비빔밥

    2018-10-14 김보라 기자
  • [포토] 이랜드 애슐리W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 진행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W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애슐리는 모금플랫폼 인큐베이팅과 협업하여 전국 76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뉴욕스톤 스테이크(1만4900원) 수익의 4%를 저소득층 아동들의 생일파티를 지

    2018-10-14 김보라 기자
  • 삼양그룹, 창립 94주년 기념 산행… 김윤 회장 "2020년 'WIN2020' 실행"

    삼양그룹은 창립 94주년을 맞아 김윤 회장을 비롯한 그룹의 임직원 170여 명이 지난 12일 강원도 인제 달맞이산 자작나무숲을 올랐다고 14일 밝혔다.삼양그룹의 창립 기념 산행은 지난 2007년 청계산 등반을 시작으로 올해로 11회째를 맞았다. 김윤 회장은 매년 계열사

    2018-10-14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실적 날았다… '틈새용량' 매출 급증

    깨끗하고 안전한 물에 대한 수요 증가와 지난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생수 매출이 증가한 가운데 틈새용량(200, 300ml  및 1L) 제품은 더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 ‘아이시스8.0’ 제품 중 여성층을 타깃으로 하고 회의시 음용수

    2018-10-12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계절밥상, 소비트렌드 맞춰 가정간편식 라인업 확대

    계절밥상은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숙성담은 돼지불고기'는 계절밥상 대표메뉴인 고추장 불고기와 간장 불고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화학 조미료 없이 특제 양념에 24시간 숙성시켜

    2018-10-12 김보라 기자
  • 아영FBC, 코인트로 디저트 챌린지 '인터콘티넨탈 호텔 김하늘 우승'

    아영FBC는 지난 11일 한국제과학교에서 열린 '코인트로 디저트 챌린지(Cointreau Dessert Challenge) 결선'에서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김하늘 파티쉐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영FBC가 주관하고 전국 제과인 연합회

    2018-10-12 한지명 기자
  • 불닭볶음면·바나나맛우유 인기

    [동남아 블루오션-上] "말레이시아 입맛 사로잡았다"… 할랄 식탁 점령한 'K-푸드'

    [편집자주] 사드, 불황의 여파로 주춤했던 유통업계가 해외시장 공략에 팔을 걷어붙였다. 주력 시장인 중국, 일본에서 벗어나 최근 동남아시아의 '말레이시아'에 주목하고 있다. 이곳은 인구 3000만명으로 시장 규모가 제법 되는 데다 도시화율도 75%로 싱가포르를 제외하면

    2018-10-12 김보라 기자
  • 유통 공룡 e커머스 강화 드라이브

    신동빈 경영 복귀 ‘뉴롯데’… e커머스 사업 ‘속도전’

    롯데그룹 유통 부문 온라인 사업을 총괄하는 롯데 e커머스사업본부가 롯데지주가 있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로 사무실을 이전한다. 이와 함께 신동빈 회장의 부재로 한발 뒤처진 e커머스(온라인) 유통사업에 다시금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1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2018-10-12 한지명 기자
  • 오뚜기 함영준 회장, 타바스코 소스 탄생 150주년 기념 행사 참석

    매운맛으로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타바스코 소스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며 타바스코 글로벌 키친 이벤트인 서울 행사가 10일 개최됐다.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가로수길 ‘LE SIGHT’에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타바스코의 CEO인 토니 시몬스와 타바스코를 공식 수

    2018-10-11 임소현 기자
  • [르포] '분당 1만개비 생산' 亞최초 필립모리스 '히츠' 담배공장 가보니

    [경남 양산 = 한지명 기자] 11일 경상남도 양산 외곽에 위치한 필립모리스 양산공장. 축구장 여러 개를 합쳐놓은 크기의 넓은 대지 위에 자리 잡은 건물은 얼핏 담배 공장이라기보다는 연구소 같았다.필립모리스는 지난 2002년 10월 다국적 담배회사로는 최초로 국내 제조

    2018-10-11 한지명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식약처 소송 부담이지만 소비자 오해 꼭 바로잡을 것"

    “식약처의 발표로 인해 흡연자와 주위 사람들이 일반 담배보다 덜 해로운 대체 제품의 사용에 대해 혼란을 일으킵니다. 이번 소송으로 연구결과가 투명하게 밝혀졌으면 합니다.”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가 식약처를 상대로 한 소송에 대한 입장을 이같이 밝혔다.김 전무

    2018-10-11 한지명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건강한 간편식 ‘아침에스프’ 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건강한 간편식 ‘아침에스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침에스프’는 레드, 엘로우, 그린 총 세가지 타입으로 토마토, 구운 스위트 옥수수, 브로콜리 맛을 특색있게 컬러로 표현해 낸 부드러운 스프다. 3가지 과일과 6가지 야채

    2018-10-11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