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3주기 맞아 홀로그램으로 공연 선봬내달 12일까지 비대면 계좌 개설시 티켓 추첨증정
  • ▲ ⓒ KB증권
    ▲ ⓒ KB증권

    KB증권은 내달 12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고(故) 신해철 홀로그램 콘서트'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B증권은 디지털 고객 주요 연력층인 '3050세대'의 '다시 보고 싶은 아티스트'인 신해철의 3주기를 추모하고 자사의 디지털 문화 체험을 선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고 신해철 홀로그램 콘서트'는 내달 19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내달 12일까지KB증권에서 비대면 계좌개설 앱(Start able)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콘서트 무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해철을 디지털 기술인 홀로그램으로 복원해 마치 실사가 움직이는 듯한 효과로 구현할 예정이다. 특히 고인의 시그니처 밴드 '넥스트'를 비롯해 가수 이정, 서문탁, 밴드 '크라잉넛'과 '이브' 등이 함께 출연한다. 공연 영상은 추후 KB증권 공식 SNS계정에 공유될 예정이다.

    앞서 KB증권은 지난 2월 락그룹 '국카스텐'이 참여한 홀로그램 공연과 버스킹(Busking) 콘서트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 상무는 “이번 행사는 디지털 금융을 넘어 디지털 기반 문화 생활을 공유하며 동반자로서 함께 호흡하고자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고객들의 일상에 감동을 전달하며 디지털 KB증권의 이미지를 굳건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와 가까운 영업점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