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신년 세일 진행마케팅 및 할인 행사 선봬롯데 쏜데이 2탄 및 커피 무료 쿠폰까지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1월2일부터 19까지 신년 세일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신년 세일에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와 더불어 할인 행사들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신년 세일 마케팅으로 롯데 쏜데이 2탄(이하 롯데 쏜데이)을 준비했다. 롯데 쏜데이는 2019년 11월에 진행했던 대규모 마케팅 행사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롯데백화점은 다시 한번 빅이벤트를 펼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 쏜데이의 대표 행사로는 롯데 쏜데이 에어팟 Pro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 쏜데이를 검색 후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고객에게 에어팟 Pro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신년 세일 기간이 설 준비 기간과 겹치는 것을 고려해 선물 준비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2일과 10일 각 5000명(총 1만명)에게 세일 기간 중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 쏜데이 반갑구먼! 원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역시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 쏜데이를 검색 후 앱 쿠폰을 다운 받으면 되며, 쿠폰 다운로드 후 기간 중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 재구매 쇼핑지원금으로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이밖에 네이버 검색 이벤트를 통해 총 10만명에게 세일 가격에 최대 3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롯데 쏜데이 룰렛 쿠폰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정기 세일 기간 중 롯데백화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롯데 쏜데이 커피 한 잔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롯데백화점 전 점에 입점한 VIP BAR에서 사용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신년세일을 맞아 다양한 세일 특가 상품도 준비해 정상가 대비 최대 60% 가량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만다리나덕 백팩(HUNTER LIT61651/LT91177)을 22만2400원에, 폴로 머플러(모 100%)를 5만4500원에 선보인다.

    기획 상품들도 준비해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테라스 머그&트레이 세트를 1만9900원에, 다우닝 포루토 4인소파를 199만원에 판매한다. 2일부터 유명 캐주얼 브랜드 시즌 오프 행사도 진행해 폴로, 빈폴 등의 시즌 오프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한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본부장은 "새해 고객들이 많은 복을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2020년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