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레스큐 월터' 전개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패션몰 최초 디즈니 전문관 오픈LF, 해외 명품 20만 개 90% 할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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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 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레스큐 월터' 전개
     
    라네즈가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 캠페인을 전개한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라네즈의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인 '월터 앤 프렌즈'를 통해 캠페인 취지를 쉽고 친근하게 전한다.

    '월터 앤 프렌즈'는 수분 기능성 브랜드의 정체성인 '물'을 상징하는 월터와 물을 아끼는 흰 족제비 '담비', 물개 트윈즈 '이보개& 저보개', 눈사람 '눈뭉치'로 구성했다. 물을 구하기 위해 함께 떠나는 대모험의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라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터 앤 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만의 슬립-톡스 성분 함유로 자는 동안 일어나는 피부 정화 작용을 통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라네즈는 이번 한정판 제품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수자원 보호 관련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에 기부해 물 부족 국가의 식수 지원 사업 및 긴급구호개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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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패션몰 최초 디즈니 전문관 오픈

    이랜드리테일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 측은 키디키디 내에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해 관련 라이선스 상품을 취급하고, 신규 상품 컬래버레이션 제작과 같은 협업을 골자로 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키디키디는 이번 디즈니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아동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디즈니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신규 상품 개발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3일 오픈하는 키디키디 디즈니 전문관은 디즈니, 픽사, 프린세스, 마블 라인으로 메뉴를 구성해 선보이며, 키즈 의류와 용품, 완구 등을 취급하는 디즈니 라이선시 업체 20여 개사가 대거 입점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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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해외 명품 20만 개 90% 할인 판매
     
    LF는 오는 5일부터 12일까지 LF몰을 통해 해외 면세품과 해외 명품을 판매하는 '해외 명품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총 800여개 명품 브랜드의 약 20만개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프라다 토트백 ▲발렌티노 락스터드 펌프스 ▲토리버치 블랙 여성 에스파드류 ▲구찌 실버 트레이드마크 각인 하트 귀걸이 ▲스와로브스키 화이트 크리스탈 가죽시계 등이 있으며 가격은 정가 대비 35~90% 할인된 수준이다.

    특히 구찌·프라다·태그호이어·판도라·몽블랑·골든구스·페라가모·스와로브스키 등 인기 8대 명품 브랜드의 LF몰 단독특가전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함께 열린다. 보테가베네타·프라다·생로랑 등 해외명품 브랜드의 면세 재고상품도 대량 판매될 예정이다.

    LF몰은 이번 명품 대전에 다채로운 이벤트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 특정 명품 브랜드 상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에 응모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면세상품과 병행 수입 상품을 총 망라해 LF몰 해외 명품 대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할인율 이외에도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7% 할인 쿠폰이 일괄 지급된다. 정식 행사 오픈에 앞서 3일부터 2일 동안 더 높은 할인율에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전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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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2020만개 판매 돌파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스테디 셀러 ‘컬링 에센스 2X’가 누적 판매 수량 2020만개를 돌파했다.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는 탄력 있는 컬을 촉촉하게 유지해 주어 컬 고정력과 윤기에 대한 기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무겁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자칫 늘어질 수 있는 컬을 가볍고 탱글하게 연출해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웨이브 스타일 마무리가 가능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다는 것. 

    컬링 에센스 2X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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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밀레, FW 시즌 모델에 '미스터트롯' 임영웅 발탁

    밀레가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을 차지한 가수 임영웅을 F/W(가을겨울)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

    트로트 주 소비층인 중장년층부터 2030 젊은 세대까지 폭 넓고 탄탄한 인지도를 갖추고 있는 데다 겸손하고 신뢰감을 주는 임영웅의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시즌 밀레는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성을 갖춘 겨울 아우터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하반기 주목받고 있는 플리스와 숏다운을 비롯해 필드파카와 헤비 다운재킷 등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겨울 아이템을 출시하기로 했다.

    한편 임영웅의 광고는 다음달 초 밀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보 이미지 홍보를 시작으로 밀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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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경,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선봬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를 출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 톤 보정과 피부 결 정돈을 도와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AGE 20’s만의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보정해준다는 것. 

    무너짐 방지를 위한 피지 흡착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묻어남 방지를 위한 코팅막 기술을 적용해 피부 표면에 얇은 코팅막을 형성하여 메이크업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톤업 베이스 사용 후, 24시간 메이크업 고정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첫 화장 그대로 메이크업의 유지력을 높여준다고 주장했다.

    개인별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어두운 피부 톤을 위한 핑크 베이스 △붉은 피부 톤을 위한 그린 베이스 △노란 피부 톤을 위한 퍼플 베이스 등 3종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