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여름 시즌 메뉴 선봬서울신라호텔, 일부 룸 덕시아나 침대 교체켄싱턴리조트 경주, ‘언택트 가족여행’ 위한 맞춤형 객실 리뉴얼 오픈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여름 시즌 메뉴 선봬

    롯데호텔 제주에서 지난 6월 오픈한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가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31일까지 제공되는 여름 시즌 메뉴는 롯데호텔 제주를 대표하는 5인의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서창범 수석 셰프부터 남민지 셰프까지 총 5인의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더 캔버스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각 3종과 디저트 1종을 포함한 여름 시즌 메뉴 13종을 비롯해 140종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덕시아나와 최상의 숙면 위한 동행 시작

    서울신라호텔은 스웨덴의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와 협업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서울신라호텔의 쾌적한 객실 환경과 내 몸에 딱 맞춘 것처럼 편안한 덕시아나 침대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협업을 위해 3개 객실 타입(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와 수페리어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에 각 1개 객실을 덕시아나 침대로 교체한다. 

    서울신라호텔의 ‘드리미 나잇 위드 덕시아나’ 패키지를 이용하면 덕시아나의 프리미엄 침대를 체험할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호텔 3층에 위치한 프랑스 럭셔리 스파 브랜드 ‘겔랑 스파(Guerlain Spa)’에서의 힐링 스파와 호텔 최고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올데이 다이닝까지 포함돼 있다.
  • ▲ ⓒ켄싱턴리조트
    ▲ ⓒ켄싱턴리조트
    ◇ 켄싱턴리조트 경주, ‘언택트 가족여행’ 위한 맞춤형 객실 리뉴얼 오픈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언택트 여행’ 트렌드에 맞춰 3대 가족까지 함께 투숙 가능한 '패밀리 컴포트 룸' 콘셉트의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진행한 리뉴얼 객실은 7층에 위치한 31평형(102㎡)규모의 스위트 객실로 가족 단위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다. 

    이번 리뉴얼은 온 가족이 편안하게 머물며 가족 단위 중심의 ‘언택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리뉴얼 객실 오픈 기념으로 ‘언택트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패밀리가 떴다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 ▲ ⓒJW메리어트 동대문
    ▲ ⓒJW메리어트 동대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베이킹 컴퍼니, ‘여름 음료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무더운 여름, 신선한 계절 과일을 활용한 주스 및 시원한 청량감으로 갈증을 해소하며 더위를 이겨낼 여름 한정 음료 2종을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여름 시즌 대표 제철 과일인 수박을 활용해 ‘수박 주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여름밤바다 감성 가득 담은 비주얼의 ‘썸머 비치 에이드’도 함께 선보인다.  

    아침 9~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 피트니스 클럽 오픈

    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와 SBE의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Mondrian Seoul Itaewon)'이 피트니스 클럽 창립 회원을 모집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피트니스 클럽은 대담하고 독창적인 컨셉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 내 멤버십 피트니스 클럽으로 총 700평의 넓은 규모에 체련장, GX 룸, 필라테스 룸,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등 최고급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피트니스 클럽 회원에게는 피트니스 클럽의 모든 시설을 이용 외에도 야외 수영장 무료 입장권, 객실 및 호텔 내 식음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 ▲ ⓒ롯데리조트
    ▲ ⓒ롯데리조트
    ◇ 롯데리조트속초, 세라젬 제휴 ‘파우제’ 안마의자 비치   

    롯데리조트속초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과의 제휴를 통해 한층 건강한 휴양을 선사할 예정이다.

    향후 1년 간 롯데리조트속초 스위트 객실 4실과 2층 회원라운지 내에 세라잼 인기 제품인 휴식가전 ‘파우제(PAUSE)’ 안마의자가 비치된다.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콤팩트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한층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에어 마사지, 리클라이닝 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포함됐다. 
  • ▲ ⓒ라한셀렉트
    ▲ ⓒ라한셀렉트
    ◇ 라한셀렉트 경주, 요기보 제휴 통해 투숙객 전용 ‘요기보 가든’ 오픈

    라한호텔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는 8월 한 달 간 빈백 쇼파의 대명사 요기보(Yogibo)와 제휴를 통해 호텔 내 투숙객 전용 ‘요기보 가든’을 운영한다.

    요기보 가든은 호텔 내 2층에 위치한 200평대 규모의 야외 루프가든 공간으로, 빈백 쇼파를 비롯한 다양한 요기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투숙객 전용 이색 공간이다.

    이 밖에도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9시 사이에는 하와이관광청과 손잡고 하와이 테마 스페셜 영상을 상영하는 등 한층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요기보 가든’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우리 아이와 함께 즐기는 호캉스 패키지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우리 아이와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Family Package)를 출시했다.

    패밀리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혜택, 키즈팩 1세트, 푸드익스체인지 패밀리 세트 메뉴,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다음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9만9000원(세금 별도)부터이다.
  • ▲ ⓒ오션월드
    ▲ ⓒ오션월드
    ◇ 오션월드, 핫썸머시즌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오션월드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안전한 물놀이 인증샷 이벤트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션월드에서 안전하게 물놀이하는 자신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과 별개로 오션월드 실내존 입구 안내데스크에서 업로드한 인증샷을 확인 받은 선착순 고객 3000명은 오션 굿즈도 받을 수 있다.

    핫썸머시즌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이달 16일까지 운영되며,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