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비비고 생선구이’ 라인업 확대…수산HMR 키운다신세계푸드, 홈술족 위한 안주 간편식 ‘해물누룽지’ 출시사조대림, 대림선 0.6 채담만두 이마트 채식주의존 행사 참여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비비고 생선구이’ 라인업 5종으로 확대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생선구이’ 출시 1주년을 맞아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본격적으로 수산 HMR 시장 키우기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임연수구이'와 '비비고 꽁치구이' 등 비비고 생선구이 2종(각각 60g, 3480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생선구이 2종'은 소비자 선호도는 높지만 손질과 조리가 번거로워 외식에서 자주 즐기던 생선 메뉴이다. 

    기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연기와 냄새 없이 트레이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 ▲ ⓒMP그룹
    ▲ ⓒMP그룹
    ◇ MP그룹 미스터피자, 23일까지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6000원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23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슈퍼레드위크 6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요기요 앱을 통해 MP그룹의 3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최신작 ‘미스터트리오’ 피자는 물론 스테디셀러인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새우천왕, 각종 사이드 메뉴까지 모든 메뉴 주문 시 주문 건당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인기 사이드 메뉴인 매콤한 ‘미피떡볶이’를 중심으로 피자, 콜라로 구성된 복희 세트 등도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홈술족 위한 안주 간편식 ‘해물누룽지’ 출시

    신세계푸드가 홈술족을 위한 안주류 간편식 ‘올반 한잔할래 해물누룽지’를 출시한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690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부터 GS리테일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올반 한잔할래 동파육’, ‘감바스’, ‘불난마늘족발’ 등 안주류 가정간편식 3종이 6000원대의 합리적 가격, 전문점 수준의 맛,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이 호응을 얻으며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은 것에 주목했다. 

    여기에 최근 코로나19와 역대 최장기간 장마의 여파로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족이 크게 늘면서 지난달 안주류 가정간편식 판매량이 6월 대비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 ⓒ사조대림
    ▲ ⓒ사조대림
    ◇ 사조대림, 대림선 0.6 채담만두 이마트 채식주의존 행사 참여

    사조대림이 지난 4월 선보인 채식주의자도 먹을 수 있는 비건만두 ‘대림선 0.6 채담만두’가 이마트 채식주의존에 입점하며 채식제품 알리기에 동참한다.

    이번 행사는 채식주의자뿐만 아니라 채식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채식제품을 알리고 더 쉽게 채식제품을 접할 수 있게 이마트가 기획한 채식제품 전용 매대로서, 지난 6일부터 전국 이마트 21개점(성남점, 평촌점, 영등포점, 월배점, 죽전점 등)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대림선 ‘0.6 채담만두’는 국내 만두 유통사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만두로 공식 인증을 받은 비건만두이다.
  • ▲ ⓒ롯데칠성
    ▲ ⓒ롯데칠성
    ◇ ‘처음처럼 플렉스’ 디지털광고영상 공개

    롯데칠성음료는 래퍼 염따와 컬래버레이션해 화제가 되고 있는 ‘처음처럼 플렉스’의 디지털 광고영상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영상은 ‘처음처럼 플렉스’와 모델 염따의 이색적인 특징과 비쥬얼을 담아 소주 광고로는 드물게 화려하고 강렬한 색감과 영상미로 제작된 것이 특징.

    ‘처음처럼 플렉스’ 브랜드 관계자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플렉스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자연스럽게 ‘처음처럼 플렉스’의 마니아층이 형성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참신하고 실험적인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 ‘덕분에 챌린지’ 동참

    골든블루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오랜 시간 동안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김동욱 대표가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한 사진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코로나19와 맞서며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모든 의료진에게 ‘덕분에 챌린지’를 통한 응원이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골든블루도 자체적으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하루 빨리 평범한 일상을 되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김 대표는 실로암공원묘원 이형주 이사장, NC그룹㈜ 강경진 부회장, 경남자동차판매㈜ 정경태 대표 3명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 ▲ ⓒRXBAR
    ▲ ⓒRXBAR
    ◇ 리얼 단백질 바 ‘알엑스바RXBAR’ 국내 출시

    단백질 바(protein bar)인 ‘알엑스바(RXBAR)’가 드디어 한국에 출시됐다.

    ‘알엑스바’는 단백질을 보충해 주는 달걀 흰자, 프로틴 바의 모양과 식감 그리고 자연의 단맛을 내는 대추, 항산화 및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견과류를 핵심 성분으로 순수하고 깨끗한 재료만을 정직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등 아침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이들에게양질의 단백질을 갖춘 한끼대용, 야식과 간식 대용, 당이 떨어질 때 에너지 충전, 수험생의 간식, 노년의 단백질 보충식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알엑스바’는 초콜릿 씨 솔트, 블루베리, 피넛 버터, 피넛 버터 초콜릿, 믹스드 베리, 바나나 초콜릿 월넛, 코코넛 초콜릿, 초콜릿 칩, 레몬등 9가지 맛이 출시되며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