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로라 메르시에, 26일 '닥터 자르트' 판매
  • ▲ ⓒ카카오커머스
    ▲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가 자사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유명 화장품 브랜드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금일 19시30부터 21시까지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의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방송한다. '로라 메르시에'는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로라 메르시에'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특히 국내에서는 아이섀도우와 파우더, 바디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국내 최초 선 론칭되며, 특히 이번 방송은 로라 메르시에의 한정판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과 핸드&바디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프리마 발레리나 미니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4만 6000원에, '아이 인터루드 캐비어 듀엣'을 3만원, '핸드크림 퀄텟' 5만 5000원, '바디 수플레 퀄텟'을 6만 40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해 구매 고객 대상 '럭셔리 가죽 손거울'을 증정하며, 각 제품 구매 시 '바디버터', '트래블 사이즈 파우더' 등의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19시30분부터 21시까지는 글로벌 더 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와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시카페어 크림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 판매해 '시카페어 크림 기초세트(크림+토너+여행용 키트+마스크)'를 3만 8400원에, '시카페어 크림 쌍쌍세트(크림 2개+토너+젤크림+패드 등)'를 6만 2400원에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수준 높은 방송과 함께 고객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상품 정보를 지속 제공해 국내 라이브 쇼핑이라는 새로운 쇼핑 문화를 정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