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나주식 쇠고기곰탕 출시 베이비본죽, 다양한 재료 담은 신메뉴 11종 출시엔제리너스, 프리미엄 티라미수 케익 출시
  • ▲ 오뚜기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나주식 쇠고기곰탕ⓒ오뚜기
    ▲ 오뚜기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나주식 쇠고기곰탕ⓒ오뚜기
    ◇ 오뚜기,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나주식 쇠고기곰탕 출시 

    오뚜기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지역 맛집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마포식 차돌된장찌개’와 ‘나주식 쇠고기곰탕’을 출시했다.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는 구수한 국물에 고소한 차돌양지가 듬뿍 들어있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고 손쉽게 고깃집에서 맛보던 차돌된장찌개를 맛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나주식 쇠고기곰탕’은 담백한 쇠고기 국물의 나주식 곰탕을 재현해 만들기 어려운 곰탕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맑고 깊은 맛이 특징인 나주식 곰탕의 맛을 살렸다. 
  • ▲ 오뚜기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나주식 쇠고기곰탕ⓒ오뚜기
    ◇ 베이비본죽, 다양한 재료 담은 신메뉴 11종 출시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된 신메뉴 출시했다. 아이들이 다채로운 재료를 경험하면서도, 고른 영양 섭취를 통해 면역력도 기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론칭한 신메뉴는 총 11가지로 ‘갈릭버터쉬림프’, ‘영양해물찜’, ‘한우가지볶음’, ‘옛날식한우불고기’, ‘버섯장조림’, ‘버섯탕수’, ‘아이두부강된장’, ‘애호박굴소스볶음’, ‘두부스테이크’, ‘어묵볶이’, ‘닭강정’까지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을 고려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지난 3일 정기 식단에 영양해물찜을 반영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신메뉴를 반영한 정기 식단으로 구성해 나갈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각각의 메뉴들을 집중해서 맛볼 수 있도록 단품 메뉴로 한정 판매한다.    

    또한, 단품 메뉴 한정 판매 기간인 15일부터 28일까지, 2만 원 이상의 유아 반찬 주문 고객에 한해 신메뉴 결제 금액의 11%를 적립금으로 페이백해준다.  
  •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프리미엄 티라미수 케익 출시

    엔제리너스가 프리미엄 티라미수 케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베이스에 생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가 듬뿍 담긴 마스카포네&쇼콜라, 달콤하고 바삭한 쿠키가 토핑으로 듬뿍 올라간 쿠키&크림, 생초콜릿과 고소하고 달콤한 흑임자 파우더가 듬뿍 토핑된 흑임자&쇼콜라 등 3종이다.

    지난해 9월부터 서울 주요지역 점포에서 테스트를 진행하며 고객 및 현장 의견을 반영해 맛과 품종을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 ▲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롯데칠성음료
    ▲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성을 담아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세요!를 콘셉트로 주스 세트는 8000원부터 1만원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과 ‘감사’, ‘풍요’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 이미지와 함께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포장재로 구성됐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 번에 마실 수 있도록 180mL 소병에 12개씩 담겼다.
  • ▲ ⓒ페르노리카
    ▲ ⓒ페르노리카
    ◇ 페르노리카코리아, 국악 영재 36명에 장학금 전달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차세대 국악예술인 양성을 위해 국립국악중고등학교의 국악 영재 3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4일과 5일 열린 국립국악중고등학교의 온라인 졸업식에서 장 투불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영상을 통해 장학금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졸업생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페르노리카 국악 장학사업'은 2002년 '임페리얼 국악 장학 사업'으로 시작해 이후 페르노리카 코리아로 사업이 이관됐고, 현재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금까지 총 587명의 국립국악중고등학교 국악 영재들에게 전달된 장학금 규모는 24억원에 달한다.

    그뿐만 아니라 국악 유망주들이 국내외 다양한 무대에서 한국 전통음악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국립국악중고등학교와 다양한 공연을 기획하고 이를 후원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해 페르노리카코리아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국립국악고와 함께 온라인 공연을 진행, 코로나19 상황에도 학생들에게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선사했다.

    해당 공연은 현재 페르노리카 코리아 홈페이지와 국립국악고등학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오비라거 '랄라베어 집콕 굿즈' 출시

    오비맥주는 오는 8일 홈술족들을 위한 오비라거 '랄라베어 집콕 굿즈'를 출시한다.

    오비맥주는 장기화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콕'과 '홈술'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랄라베어와 함께하는 술기로운 집콕 생활'을 콘셉트로 이번 굿즈를 제작했다.

    굿즈는 오비라거 캐릭터 '랄라베어' 모습이 담긴 '핸드워머 쿠션'과 '혼술 플레이트 세트' 2종이다. '핸드워머 쿠션'은 랄라베어의 얼굴을 본뜬 디자인이 특징이다. 측면에 손을 넣어 워머로 활용하거나 일반 쿠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혼술 플레이트 세트'는 핸드폰, 맥주 캔 등을 고정해 놓을 수 있는 플레이트와 1인 혼술상으로 조립 가능한 종이박스로 구성됐다. 혼술상을 꾸밀 수 있는 랄라베어 미니 등신대와 스티커, 테이블 매트 등도 함께 포함돼 있다.

    랄라베어 굿즈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셀렉트숍 '29CM'를 통해 단독 선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