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키즈, ‘327’ 운동화 출시이랜드 로이드, 연애의 참견 시즌3 협업 컬렉션 출시콜마비앤에이치, 충북 음성군 아동∙청소년 후원
  • ▲ ⓒ이랜드
    ▲ ⓒ이랜드
    ◇ 뉴발란스 키즈, ‘327’ 운동화 출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10일 ‘327’ 모델을 출시한다.

    뉴발란스 키즈 327은 글로벌 트렌드인 70년대 조거 쉐입에 현대적인 디자인 변화를 시도한 새로운 모델이다. 지난해 성인 뉴발란스 327 모델이 발매 동시에 품절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올해 키즈로 스타일과 컬러를 확장했다.

    볼륨감있는 러그 아웃솔로 미끄럼 방지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코랄’ 컬러가 추가됐다. 성인 327 제품과 함께 패밀리화로도 착화가 가능하다.
  • ▲ ⓒ이랜드
    ◇ 콜마비앤에이치, 충북 음성군 아동∙청소년 후원

    건강기능식품 ODM제조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사업장 소재지인 충북 음성군의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에 후원한다.

    지난 8일 콜마비앤에이치 정화영 공동대표와 조병옥 음성군수는 음성군청에서 드림스타트 후원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식에서 콜마비앤에이치는 20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성장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 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보건복지부 아동복지사업으로 아이들의 성장과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 ▲ ⓒ양키캔들
    ▲ ⓒ양키캔들
    ◇ 양키캔들 공식수입원, 사명 아로마글로바 변경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인 아로마무역이 법인명을 아로마글로바로 변경한다. 영문명은 'Aroma Globa'를 사용한다.

    새로운 사명 아로마글로바는 양키캔들 등 국내 향기산업 대표 기업으로서 오랜 기간 이어온 기업의 정체성인 아로마 그대로 유지하면서 글로벌을 뜻하는 Globa를 더했다. 제조업 및 해외 수출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 종합 방향제 글로벌 사업으로 지속가능발전을 이어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 ▲ ⓒ이월드
    ▲ ⓒ이월드
    ◇ 이랜드 로이드, 연애의 참견 시즌3 협업 컬렉션 출시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골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KBS Joy의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와 협업한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연애에 대한 젊은 남녀들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스토리를 로이드의 제품에 입혀 현실적인 사랑을 모티브로 선보인다.

    리얼러브(Real Love), 퓨어러브(Pure Love), 러브게임(Love Game)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 목걸이, 반지, 귀걸이, 피어싱 등 다양한 주얼리 제품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그립톡과 홀로그램 스티커를 증정한다.
  •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알바천국와 맞손… ‘찐플루언서 편’ 진행

    이니스프리가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과 함께 ‘오천만알바 프로젝트-이니스프리 찐플루언서 편’을 진행한다.

    지난 1일 이니스프리가 출시한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한 4세대 수분 세럼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사용한 후 진정성 있는 리뷰를 남겨줄 ‘찐플루언서’ 알바를 모집한다.

    이니스프리의 신상 수분 세럼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알바비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오는 31일까지 알바천국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바천국 가입 후 지원 가능하다.

    NEW ‘그린티 씨드 세럼’ 본품 80mL를 개인 SNS 계정에 리뷰하면 10만 원의 알바비를 지급하는 ‘찐플루언서’ 10명, NEW ‘그린티 씨드 세럼’ 30mL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 ‘갓신상 리뷰단’ 1000명 등 총 1010명의 신제품 리뷰어를 선정한다.

    ‘찐플루언서’ 알바 이벤트는 알바천국에 이력서를 등록한 후, NEW ‘그린티 씨드세럼’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개인 SNS 계정 주소를 입력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찐플루언서 알바로 선정된 10인은 4월6일 개별 메시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근무 조건을 모두 수행한 자에 한해 알바비를 지급한다.

    동시에 선정 여부를 참여 즉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갓신상리뷰단’은 1일 1회 룰렛을 돌려 참여 가능하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닐바렛, ‘썬더 볼트’ 팝업 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기반의 프리미엄 브랜드 ‘닐바렛(Neil Barrett)’이 시그너처 라인인 ‘썬더 볼트 컬렉션 (Thunder bolt collction)’ 팝업 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오픈했다.

    이번 시즌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썬더 볼트 컬렉션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브랜드의 과거를 되짚어 본질적 요소를 뽑아 재작업했다. 위기의 시기에 브랜드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특히 현대인의 삶을 위한 현실에 초점을 두었고, 현대인의 옷장을 위한 순수한 탐구와 브랜드 DNA의 본질과 의미를 담아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무역점 7층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