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자동차·여행 소재 홍보영상 공모전 실시선정된 스타트업 파트너 사로 등록, 다양한 영상물 함께 제작영상 챌린지 시작으로 스타트업 상생 프로젝트 다양화 계획
  • 레드캡투어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스타트업의 도약을 돕기 위해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13일 레드캡투어에 따르면 첫 번째 프로젝트 ‘영상 챌린지’는 사람·자동차·여행을 소재로 레드캡투어의 기업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 있는 자유 형식의 1분 이내 홍보 동영상 공모전이다. 

    선정된 영상물은 레드캡투어의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상영된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소정의 상금을 지급받고 레드캡투어의 영상제작 파트너 사로 등록되어 레드캡투어와 레드캡렌터카의 공식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레드캡 영상 챌린지’는 예비 창업자나 사업등록증 기준 창업 3년 이내의 영상 제작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레드캡투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캡투어는 이번 ‘레드캡 영상 챌린지’를 시작으로 스타트업과의 상생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렌터카사업, 여행사업과 연계할 수 있는 각종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스타트업에서 제작한 창의적 상품을 함께 홍보함으로써 성장과 상생의 기회를 넓혀 나간다는 전략이다.
     
    레드캡투어 인유성 사장은 "레드캡 영상 챌린지를 통해 제작된 영상은 레드캡투어를 대표하는 홍보 영상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사업실적과 레퍼런스가 필요한 신규 스타트업에게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