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랜드 캠핑' 배경 SKY 채널과 협업... 8일 첫방송캠핑장 어린이 심사위원 참여 스타 노래 평가 신개념 음악경연 쇼
  • KT가 자녀가 있는 3~40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신규 예능 프로그램 '캔디싱어즈'을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KT와 스카이TV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캔디싱어즈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에 참가한 어린이가 '키즈 심사위원'으로 선정돼 연예인들의 노래를 심사하고 순위를 가리는 신개념 음악경연 예능 콘텐츠다. KT의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강원도 횡성 병지방 오토 캠핑장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SKY 채널을 통해 8일 밤 9시 10분 첫 방송을 만날 수 있다.

    다른 음악 경연 프로그램은 가창력에 집중돼 있지만 '캔디싱어즈'는 캠핑에 참가한 어린이 높이에 맞춰 함께 놀고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대를 만들어야만 한다.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스타들의 고군분투와 예측불가의 반전을 보이는 키즈 심사위원 심사 결과가 캔디싱어즈의 재미 포인트다.

    캔디싱어즈에는 MC 이특, 유세윤을 비롯해 KT 키즈랜드 CF '쓸모네 가족'의 슬기 역할로 익숙한 오은서 양(5세)도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KT는 캔디싱어즈를 '아이들이 행복한 캠핑'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는 KT 키즈랜드의 브랜드 슬로건 '아이를 생각 한다면 KT, 키즈랜드'와 부합되는 자연스럽고 긍정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의 시도라고 설명했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 전무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 모두 캔디싱어즈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을 즐기게 하고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어린이들에게는 특별한 추억과 유쾌한 힐링의 기회를 만들어 주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깝고 진정성 있는 마케팅을 시도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