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신한금융투자, 소상공인 응원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 영상 공개

응원하기 캠페인 시즌2,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재
소상공인 현실 공감 스토리·응원 메시지 전해

입력 2021-09-24 10:15 | 수정 2021-09-24 10:18

▲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응원하기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 블루로 지친 소상공인들의 경제적이고 정신적인 피해의 심각성을 고려하고, 관심과 응원이 필요한 소상공인의 현실에 대해 깊은 공감 스토리와 응원 메시지를 녹여냈다. 캠페인 영상은 지난 17일 공개한 이후 일주일도 채 안 돼 520만명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영상은 코로나19 시기에 저녁 장사 위주의 작은 가게를 오픈한 실제 자영업자와 신한금융투자의 임직원 이야기를 담았다. 가수 카더가든의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잔잔한 감동을 더하고 영상의 마지막 장면은 '잘 될거라고 응원해주는 내 편이 필요할 때 신한금융투자가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로 마무리 한다.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코로나 블루가 2년 넘게 지속돼 누구보다 응원이 필요한 소상공인들의 어려운 현실을 접하면서 이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하고 싶었다"며 "신한금융투자를 통해 투자하는 다양한 고객층과 공감할 수 있는 응원하기 캠페인은 연말까지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진영 기자 cjy@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