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잦아지며 1월 패션·뷰티 매출 급증… 전년 대비 60% ↑해외 화장품 브랜드 18개 참여… 베스트 셀러 아이템 기획단일 브랜드 구매 금액별 7% 상품권 증정 등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나만의 봄맞이 의식(Ritual)’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패션 뷰티 행사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여성 패션과 뷰티 상품군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립스틱과 쿠션 등은 1월 매출 기준 전년 대비 60% 이상 신장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여성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한 맞춤 행사에 나선다.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되는 ‘뷰티-FULL 페스티벌’에는 에스티 로더, 맥, 랑콤, 입생로랑 등 해외 럭셔리 화장품 1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구성으로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 2+1세트’ 31만4000원,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2+1세트’ 40만8000원, ‘키엘 투명 에센스 대용량 세트’ 18만원 등이다.

    롯데온에서도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에스티 로더와 바비브라운 등 11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카드사별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 및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적립, 판매 베스트 상품 구매 시에는 엘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향수와 메이크업’ 신상품과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메이크업 상품으로는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세트’ 7만3000원, ‘맥 로즈 톤업 베이스 세트’ 5만2000원 등이 대표적이다.

    향수는 ‘입생로랑 리브르 퍼퓸’ 15만9000원, ‘조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및 우드 쎄이지 앤 씨 솔트 코롱’ 19만9000원 등이다.

    사은도 풍성하다. 행사 첫째 주와 둘째 주 주말 백화점에 방문해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7%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 행사 기간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월 4일부터 6일까지다.

    또한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는 3월 24일까지 행사기간 동안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에스티 로더 세트와 랑콤 뷰티박스를 각각 10명씩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패션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2022 S/S 컬렉션 룩북’을 선보이고 패션 상품군 선착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25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백화점 매장에서 패션 상품 단일 브랜드  60만원 구매 시 사용한 4만원 선착순 할인 쿠폰도 매일 2000매씩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