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 모집지그재그, ‘로지텍 쇼케이스’ 오픈GS25, ‘편GPT-편쪽이’ 공식 론칭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테이스티 치즈 고칼슘’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국산 버터와 뉴질랜드산 체다치즈를 혼합해 하루 칼슘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켜 줄 ‘테이스티 치즈 고칼슘’ 신제품 슬라이스 치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서울우유 ‘테이스티 치즈 고칼슘’은 잘 숙성된 부드러운 맛을 구현하기 위해 국산 원유를 활용한 버터와 뉴질랜드산 체다치즈를 혼합해 만든 슬라이스 치즈다.

    서울우유는 특히 이번 가격 경쟁력을 높인 합리적인 가격의 슬라이스 치즈 신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성인 기준 하루권장 칼슘 섭취량을 치즈 단 2장에 채울 수 있도록 했다.
  •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벨리곰 컬래버 팝업 부스 운영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오는 1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광장에 ‘벨리곰 컬레버 팝업 부스’를 운영과 함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팝업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하루 700개 한정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운영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벨리곰 컬래버 도넛 박스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구현한 팝업 부스와 인증샷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커티스 쿨릭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 출시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11일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해 제작한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를 출시한다.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는 위에서 내려다보았을 때 보이는 하트 모양을 통해 커티스 쿨릭의 대표 아트웍인 ‘LOVE’를 표현했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7일에도 커티스 쿨릭의 ‘LOVE’ 아트웍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머그와 파우치, 에코백 등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 출시되었던 ’커티스 쿨릭 핑크 머그’와 ‘커티스 쿨릭 레드 머그’는 판매 인기에 힘입어 추가 입고될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키자니아 서울점 '오뚜기 체험관' 리뉴얼 오픈 

    오뚜기가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 내 오뚜기 체험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어린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오뚜기 ‘쿠킹스쿨’은 어린이들이 아기자기한 노란색 앞치마를 입고 일일 요리사가 돼, 직접 오뚜기 제품과 다양한 식재료를 접할 수 있는 유익한 요리수업 형태로 운영된다.

    다른 리뉴얼 체험관인 오뚜기 ‘라면연구센터’에서 어린이들은 연구원 유니폼을 입고 면, 스프, 건더기 등 오뚜기 라면의 핵심 요소를 연구한 후, 자신만의 오뚜기 컵라면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한국콜마, 함께 배우는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 개최

    한국콜마가 코로나19로 중단된 중소·중견 인재교육 프로그램 ‘우보천리(牛步千里)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재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콜마그룹 협력사 중소·중견기업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직장인으로서 갖춰야 할 덕목과 업무스킬 등 직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이 제공됐다.

    첫날 강사로 나선 한국콜마 윤동한 회장은 ‘회사, 사람이 머무는 곳’이라는 주제로 신입사원들이 갖춰야할 인문학적 소양에 대해 강의했다. 이밖에도 ‘이순신 리더십 특강’, ‘역사 트래킹’, ‘무궁화역사문화관 견학’ 등 역사와 인문학을 융합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구딸, ‘쁘띠 쉐리’향 출시 25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구딸이 대표 향 ‘쁘띠 쉐리’의 출시 25주년을 맞아 기획 세트 ‘컬러 에디션’과 ‘캔들’을 한정 수량으로 10일 출시한다.

    ‘쁘띠 쉐리’는 복숭아, 배, 로즈 머스크의 향 조합이 사랑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25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은 향수(30ml)와 미니 캔들(35g)을 특별한 색상의 패키지에 담아냈다. 

    ‘쁘띠 쉐리 캔들(185g)’은 넓은 공간도 향기롭게 채우기 충분한 용량이다. ‘셀라돈 그린’ 두 제품 모두 ‘마젠타 핑크’, ‘셀라돈 그린’ 색상의 패키지가 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로지텍 쇼케이스’ 오픈

    지그재그가 ‘로지텍’ 쇼케이스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집이나 사무실 책상을 자신의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Deskterior)’ 트렌드에 맞춰 로지텍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고감도 화보 및 영상 콘텐츠로 전달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오픈했다.

    지그재그는 로지텍 쇼케이스 오픈 기념으로 로지텍의 PC 주변 기기를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또한 브랜드 스토어를 즐겨찾기 시 쇼케이스 참여 상품에 쓸 수 있는 7%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해준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20’s 노블 커버 새틴 쿠션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을 출시했다.

    AGE20’s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피부의 붉은기부터 모공까지 결점을 커버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이다.

    특히 메이크업의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고밀도 압축 파우더’ 및 ‘3중 크로스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화사한 아이보리 색상의 ‘21 뉴트럴 아이보리’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의 ‘23 뉴트럴 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23 SS 시즌' 우먼즈 신상품 출시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 상반기를 겨냥한 ‘2023년 SS(봄·여름) 시즌’ 여성 패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지난 7일부터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시작된 ‘우먼즈 컬렉션’ 기획전을 통해 올해 상반기 새롭게 출시한 신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신상품은 슬랙스, 블레이저, 데님 등 기존에 출시된 베스트셀러 제품의 상품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에 맞춰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아이템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우먼즈 카고 맥시 스커트’나 ‘우먼즈 파라슈트 팬츠’ 같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 추가되어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 모집

    풀무원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협업해 ‘풀무원X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밋업’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밋업’은 국내 대·중견기업과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연결하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참여하는 풀무원은 식품산업과 연계할 수 있는 지속가능식품, DX, 에그테크(Ag-Tech), 디지털 헬스케어, 친환경 등 5개 분야에서 함께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을 통해 1:1 밋업 대상자로 선발된 스타트업은 풀무원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원을 다각도로 받을 수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대양주 여행 상품 출시

    위메프의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가 롯데관광과 함께 대양주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출발일은 4월부터 9월까지이며, 5월 황금연휴와 7~8월 여름휴가 기간도 예약이 가능하다.

    괌 패키지는 4일 또는 5일정으로 조식이 포함된 6성급 괌 츠바키타워(70만원대), 괌 리가로얄(50만원대)와 전일정 식사가 제공되는 괌PIC(골드카드 포함, 70만원대) 등 노옵션&노쇼핑 상품으로 구성했다.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는 사이판 패키지는 ▲PIC리조트(50만원대) ▲켄싱턴호텔(60만원대) ▲월드리조트(50만원대) 중 원하는 숙소로 일정별 예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호주 시드니 패키지(6일, 100만원대)와 호주&뉴질랜드 남북섬 일주 패키지(10일, 330만원대)도 선보인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종일권’ 단독 할인

    G마켓이 10일 오전 9시부터 12일 자정까지 3일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종일권’을 37%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

    상품은 ‘2인 기준 종일권’으로 기존가에서 37% 할인한 7만8,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주중,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머리띠 2개와 커피 2잔으로 구성된 G마켓 단독 상품도 9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종일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70% 할인쿠폰’을 받은 후 해당 쿠폰으로 ‘에버랜드 머리띠 2개+커피 2잔 증정’을 구매하면 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산리오 캐릭터즈 시즌컵’ 출시

    세븐일레븐은 산리오캐릭터즈의 ‘쿠로미’, ‘마이멜로디’가 프린팅된 봄 시즌컵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산리오캐릭터즈 시즌 한정컵 출시를 기념으로 세븐카페 고객 중 선착순 6000명을 대상으로 ‘산리오캐릭터즈 피크닉매트’와 ‘쿠로미 콜드컵’을 선물한다.

    ‘세븐카페 아이스라떼 2종(아이스라떼, 아이스바닐라라떼)’ 구입 후 세븐앱에 7회 이상 스템프를 적립하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산리오캐릭터즈 피크닉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스라떼 2종을 제외한 모든 세븐카페 구입 후 세븐앱에 11회 이상 스템프를 적립할 경우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야외활동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로미 콜드컵’을 증정한다.
  • ▲ ⓒ이베이
    ▲ ⓒ이베이
    ◇ 이베이, ‘이베이 온라인 캠퍼스’ 오픈

    이베이(ebay)가 모바일앱 상품등록 기능 도입에 이어 ‘이베이 온라인 캠퍼스’를 오픈하며 한국 셀러 모집에 박차를 가한다.

    이베이 온라인 캠퍼스는 이베이 입점을 희망하는 한국 셀러들에게 가입, 마케팅, 매출 전략 등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온라인 동영상 강의 형태로 해외수출을 희망하는 셀러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이베이 계정 생성부터 상품등록, 포장, 배송절차 등 판매를 위한 준비과정을 소개하는 ‘기초 코스’, 본격적인 매출 상승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심화 코스’로 구분된다. 주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한국 셀러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도울 계획이다.
  • ▲ ⓒ이베이
    ◇ BAT로스만스, 글로 팝업 스토어 전개

    BAT로스만스가 야외활동이 본격화되는 봄 시즌에 맞춰 캠퍼들의 성지 백야드빌더에서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오는 6월까지 백야드빌더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은 지난 2월 BAT로스만스가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의 ‘새롭게, 나답게’ 슬로건에 어울리는 따뜻한 봄 피크닉을 테마로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곳곳에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을 배치해 방문객들이 마치 자연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끼도록 공간을 구성하고, 글로 하이퍼X2와 백야드빌더의 마스코트 ‘빌리’를 조합한 캐릭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꾸몄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편GPT-편쪽이’ 공식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대화형 AI 서비스 챗GPT를 재밌게 재해석한 유튜브 '쇼츠'(Shorts) ‘편GPT-편쪽이’를 공식 론칭한다. GS25의 공식 유튜브 채널 ‘2리5너라’를 통해 11일 첫 공개되며, 매 주 시리즈로 추가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편GPT-편쪽이’는 AI 캐릭터 편쪽이가 일상의 궁금함 또는 소소한 질문에 대해 알파 세대 특유의 말투로 재치 있게 답을 내려주는 방식의 콘텐츠다.

    편쪽이의 답변은 실제로 챗GPT에 GS25 관련 내용을 물어봤을 때 나오는 주요 정보를 각색해 활용된다. GS25는 특히 편의점 인기 상품, 차별화 서비스 등의 정보와 긴밀히 연계된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재미 요소와 더불어 마케팅 효과까지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4월 '수퍼 위크'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가 4월 맞이 '수퍼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 위크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시네마에서 영화관람을 진행한 관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Super Gift 상품들로 준비됐다. 영화관람도 롯데시네마에서 Super하게 관람할 수 있는 ▲수퍼3종 관람권, 패션의 아이콘 ▲아디다스 슈퍼스타, 전 세계 게임업계 최강 캐릭터 ▲닌텐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파나소닉 무선 청소기 ▲파나소닉 로봇 청소기가 증정된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애플페이’ 도입

    시몬스가 침대업계 최초로 ‘애플페이’를 도입했다.

    시몬스 침대는 애플페이의 국내 상륙에 발맞춰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그리고 온라인 자사 몰에서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

    시몬스는 애플페이 외에도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비롯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