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31일까지 ‘세사로 트립’ 이벤트 열어컴포즈커피, ‘찾아가는 커피트럭’ 대학 축제 방문이마트24, ‘크리스마스 트리 얼리버드 행사’ 진행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31일까지 ‘세사로 트립’ 이벤트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9일부터 31일까지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세사로 트립 이벤트를 연다.

    세사로는 ‘세상이 사랑하는 거리’를 뜻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플래그십 스토어들이 위치한 서울 한남동, 청담동, 신사동 가로수길, 성수동의 패션 거리를 가리킨다.

    고객은 매장 내 숨은 QR 코드 찾기와 상품 구매를 통해 모은 스탬프 10개당 경품 응모권 1매를 받게 되며,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기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 ▲ ⓒ컴포즈커피
    ▲ ⓒ컴포즈커피
    ◇ 컴포즈커피, ‘찾아가는 커피트럭’ 대학 축제 방문

    컴포즈커피가 지난 1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 축제 현장에 방문해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컴포즈커피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공부에 지쳐 있던 학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날 컴포즈커피는 커피트럭을 찾아 준 학생들에게 음료 1잔과 디저트 1개로 구성된 메뉴를 제공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이스티,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등 컴포즈커피가 자랑하는 인기 메뉴로, 디저트는 팝콘3종 및 쿠키 2종 중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 ⓒ삼양식품그룹
    ▲ ⓒ삼양식품그룹
    ◇ 삼양식품그룹, 워케이션 프로그램 론칭

    삼양식품그룹은  지난 18일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에 위치한 삼양목장에서 워케이션 공간인 ‘삼양목장 연수원’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삼양 워케이션 데이’를 개최했다.

    삼양목장 연수원은 한번에 1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33개의 객실과 오피스 공간, 강의실, 라운지, 휴게공간으로 구성됐다. 빔프로젝트, 복사기 등 기본적인 사무기기와 스낵바를 갖춰 업무 편의성을 높였다.

    워케이션 참가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커피클래스, 오두막집 체험, 테라리엄 만들기 등 체험활동도 제공한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디즈니 100주년 기념 ‘UTGP 2023 매직 포 올’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 ‘UTGP 2023’의 수상작을 담은 티셔츠 컬렉션 ‘UTGP 2023 매직 포 올’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디즈니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UTGP 콘테스트는 전 세계에서 응모된 1만여 점 이상의 디자인 중 최종적으로 13개의 작품이 선정됐다.

    콘테스트의 대상은 엑스맨의 울버린을 역동적인 팬아트로 표현한 작품에 돌아갔다. 헬멧을 벗고 휴식하는 스타워즈의 스톰트루퍼, 장난스러운 표정의 주토피아의 나무늘보 플래시 및 토이스토리의 랏소 베어 디자인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병원 식음 서비스 역량 강화… 할랄 메뉴 등 고객 맞춤형 개편

    아워홈은 병원식을 업그레이드하고 본격적인 제공에 앞서 이대서울병원(12일)과 아주대학교병원 장례식장(16일) 두 곳에서 신규 메뉴 시식회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최근 우리나라 선진 의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동 지역 환자들이 대거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워홈과 이화여자대학의료원(이하 이화의료원)은 무슬림 환자와 보호자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할랄 메뉴를 새롭게 도입하고 메뉴 시식회를 열었다.

    시식회에는 이화의료원 교수진과 간호부 외에도 중동 지역 유명 인플루언서 등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메뉴를 품평했다. 치킨 비리야니, 피타, 홈무스, 타볼리, 코프타, 렌틸 수프 등 중동 지역 주식이 식탁에 올랐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아미오, ‘댕댕트레킹 2023’ 공식 스폰서 참여

    풀무원식품의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풀무원 아미오’가 반려동물의 행복한 여행을 지원하는 ‘댕댕트레킹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댕댕트레킹 2023’은 동물 훈련사 강형욱의 ‘보듬 컴퍼니’와 ‘1986 프로덕션’이 공동 주최하는 반려견 트레킹 행사다.

    올해로 개최 3회차를 맞이한 ‘댕댕트레킹’은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늘길 트레킹 코스와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된다.


  • ▲ ⓒ휠라 언더웨어
    ▲ ⓒ휠라 언더웨어
    ◇ 휠라 언더웨어, ‘인 마이 테니스 컬렉션’ 론칭

    휠라 언더웨어는 테니스 코트 패션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은 언더웨어 ‘인 마이 테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모(母) 브랜드 휠라 테니스 헤리티지의 디자인과 컬러 요소 등에서 착안,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테니스풍 언더웨어를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 시즌, 테니스를 비롯해 다양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속옷 본연의 기능적인 면모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인 마이 테니스 컬렉션’은 스포티한 브라탑을 주력으로 하는 ‘스타일리시 스포츠’, 테니스룩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 디자인의 남·여 기본 언더웨어인 ‘데일리 베이직’, 일상 속 편안한 테니스풍 홈웨어인 ‘데일리웨어’ 등으로 구성됐다.
  • ▲ HDC아이파크몰이 사회배려계층 지원을 위한 바자회를 진행한다.ⓒ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이 사회배려계층 지원을 위한 바자회를 진행한다.ⓒ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자선 바자회 개최

    HDC아이파크몰이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와 함께 21일까지 아이파크몰 영산점 더가든에서 자선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자선 바자회는 용산구 내 사회배려계층을 돕는 것에 뜻을 모아 아이파크몰이 바자회 진행 공간인 ‘더가든’을 적극 지원 하기로 하면서 성사됐다.

    바자회에서는 미스코리아와 셀럽의 소장품을 비롯해 리틀스텔라, 슈슈앤쎄씨, 해피랜드 등 라이프스타일, 패션, 뷰티, 반려동물 카테고리에 걸쳐 6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 ▲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오비맥주
    ▲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오비맥주
    ◇ 오비맥주,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 공식 후원

    오비맥주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 15회를 맞은 서울재즈페스티벌은 오는 26~28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카스 화이트와 한맥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 곳곳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을 만난다. ‘카스 화이트 존’에서는 맥주로봇 비어 박스(Beer Box)가 직접 따라주는 카스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구름으로 꾸며진 버블 포토존에서 페스티벌 참여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한맥 존’에서는 한맥 생맥주를 선보인다. 한맥은 부드러운 거품을 표현한 빈백들이 어우러진 라운지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음악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 ▲ 이마트24가 크리스마스 트리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
    ▲ 이마트24가 크리스마스 트리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
    ◇ 이마트24, ‘크리스마스 트리 얼리버드 행사’ 진행

    이마트24가 5월 31일까지 하이엔드 크리스마스 트리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이닷 프리미엄 크리스마스트리’는 높이 180㎝ 크기, 잎의 수가 일반 트리 대비 10배 이상 많아 진짜 나무 같은 리얼함과 풍성함이 특징이다.

    트리와 함께 1600개 LED전구가 구성되어 있어 압도적인 반짝임을 구현해 냈으며, 방수케이스까지 제공되어 트리를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시중에서 60만원대로 판매하는 트리세트를 행사 기간 동안 구입 시 39만9000원에 판매한다.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프리오더 상품으로, 8월16일부터 순차적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 ▲ 홈플러스가 지속가능어업 노력을 인정받았다.ⓒ홈플러스
    ▲ 홈플러스가 지속가능어업 노력을 인정받았다.ⓒ홈플러스
    ◇ 홈플러스, ‘올해의 리테일러상’ 수상

    홈플러스가 해양∙수산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노력한 우수 기업을 시상하는 ‘제2회 MSC 코리아 어워즈’에서 ‘올해의 리테일러상(Best Retailer)’을 수상했다.

    MSC(해양관리협의회)는 미래의 안정적인 수산물 공급을 위해 남획·불법어획·혼획 등 해양환경 파괴를 최소화한 지속가능어업 국제표준 ‘MSC 인증’을 지정하는 국제 비영리 기구다. 지난해부터 ‘MSC 코리아 어워즈’를 개최했다.

    홈플러스는 고객 생활과 밀접한 대형마트로서 지속 가능한 수산물 유통을 확대한 것은 물론,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유엔(UN) 해양수산부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