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브랜드 캔햄 중 최초 닭가슴살 제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60% 단백질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출시차별화 기술로 스팸 본연의 탄력 있는 식감과 맛 구현
  • ▲ CJ제일제당의 신제품 '스팸 닭가슴살'ⓒ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의 신제품 '스팸 닭가슴살'ⓒ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고단백·저칼로리 등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닭가슴살로 만든 스팸을 선보인다. 전세계 48개국에서 판매되는 스팸 브랜드 캔햄 중 최초의 닭가슴살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스팸 닭가슴살’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기존 돼지고기 캔햄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의 입맛까지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팸 닭가슴살’은 스팸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린 고단백 제품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과 육질이 쫄깃한 닭다리살, 고소한 풍미의 닭껍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스팸만의 부드럽고 탄력 있는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17g으로, 200g 한 캔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60%를 섭취할 수 있다. 칼로리와 지방 함량 또한 낮아 비교적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만의 혁신 기술을 적용해 13시간 이상 저온 숙성 공정을 거쳐 닭고기 특유의 비린 맛은 제거하고 닭가슴살의 담백한 풍미는 극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