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시니어 통합건강증진 프로젝트’ 실시쌤소나이트, 메종 키츠네와 협업 컬렉션 출시티몬, ‘기특한 특구템’ 기획전 전개
  • ▲ ⓒ쌤소나이트
    ▲ ⓒ쌤소나이트
    ◇ 쌤소나이트, 메종 키츠네와 협업 컬렉션 출시

    쌤소나이트가 ‘메종 키츠네’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메종 키츠네 x 쌤소나이트’ 컬렉션은 ‘Carry Your Wanderlust’라는 테마 아래 세상을 탐험하고 싶은 자유롭고 여유로운 마음을 반영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기본 컬러에 메종 키츠네의 상징적인 ‘카모 폭스(Camo Fox)’ 프린트를 적용한 6가지 제품들로 구성됐다. 장거리 여행을 위한 ‘스피너 68’ 캐리어와 기내용 사이즈의 ‘롤링 토트’ 캐리어는 물론, 세련된 두 가지 스타일의 백팩과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은 크로스바디 백과 슬링백도 선보였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턴 투워드 부산’ 기념 감사 키트 800여개 전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지난 11일에 열린 ‘턴 투워드 부산(Turn Toward Busan)’ 행사를 기념하며 빼빼로가 포함된 감사 키트 800여개를 국내외 참전용사들에게 전달했다.

    턴 투워드 부산은 6.25전쟁에 참전한 유엔군 용사들의 넋을 기리기 위해 유엔기념공원이 있는 부산을 향해 1분간 묵념하는 국제 추모행사이다.

    감사편지와 빼빼로가 포함된 키트는 올해 수교 기념 국가인 캐나다, 독일, 인도 3개국의 6.25전쟁 참전 해외 용사 가족 550여명에게 발송됐다. 기념식을 위해 부산 유엔기념공원을 찾은 참전용사와 유가족, 외교사절, 방문객 등에게도 추가 전달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더건강한 닭가슴살 순살 케이준’ 출시

    CJ제일제당은 케이준 양념을 더한 닭가슴살 제품 ‘더건강한 닭가슴살 순살 케이준’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케이준 시즈닝을 닭가슴살 속까지 양념해 특유의 매콤향긋한 맛이 안까지 배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에 소스를 바른 타 제품과 달리 소스가 흘러나오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며, 속 안까지 양념이 고루 배어있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센 불에 빠르게 구워 육즙을 잡은 후 약한 불에 구워 촉촉함을 살리는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오븐 기술로 식감을 살렸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올해로 9주년을 맞는 국가대표 쇼핑 축제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 코세페’ 참가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는 16일까지 3일간, 총 3가지 ‘코세페 세트(△실속왕 △푸짐왕 △끝판왕)’를 구성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해피오더 픽업 또는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오프라인 방문 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40%까지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제품은 배스킨라빈스 베스트 플레이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록팩’과 ‘레디팩’, 아이스 디저트계의 스테디셀러 ‘아이스 모찌’ 그리고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골라 담을 수 있는 ‘쿼터’와 ‘패밀리’가 대상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향수 ‘꾸레쥬 퍼퓸’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의 향수 라인 꾸레쥬 퍼퓸의 국내 독점 유통을 맡고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론칭하는 꾸레쥬 퍼퓸은 디자이너 앙드레 꾸레쥬(André Courrèges)가 패션 브랜드 론칭 10년 후인 1971년 앙프랑뜨(Empreinte)라는 첫 향수를 출시하며 단숨에 오트쿠튀르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향수로 자리잡은 브랜드다.

    꾸레쥬를 대표하는 바이닐 재킷의 색상과 질감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총 7가지 향을 통해 패션과 향수를 조합하는 ‘퍼퓸 스타일링’ 개념을 도입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수험생 위한 프로모션 '풍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N서울타워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빕스는 수험생과 학생 대상 DON'T Worry, VIPS Happy!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15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빕스와 더플레이스는 11월 한 달 간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0 day(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0’이 들어간 10일, 20일, 30일 총 3일간 T 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빕스는 성인 샐러드바 40%, 수험표 제시 시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서울타워는 오는 16일부터 12월15일까지 수험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전망대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글로벌 PB 상품 확대

    CU가 로벌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식품들을 득템 시리즈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이번에 선보이는 ‘김 득템(20입 4750원)’은 초기 레시피에서 김의 함량을 늘려 더욱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구현해냈다. 해당 상품은 1입당 약 238원으로 업계 최저가다.

    ‘김부각 득템(50g, 2500원)’도 선보인다. 우리나라 청정 해역에서 채취한 김에 찹쌀풀로 라이스페이퍼를 붙인 뒤 한번 더 튀겨내 김부각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강화했다.

    ‘맛밤 득템(80g, 2500원)도 출시한다. CU에서 운영하는 동일 중량의 맛밤 상품에 비해 35% 가량 저렴하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쓱대급’ 프로모션 전개

    이마트24가 ‘쓱데이’를 맞아 가성비를 극대화한 한정 상품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먼저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인기 반찬 7종으로 구성된 7찬 도시락을 3500원에 판매한다. 14일부터 육지와 바다, 하늘에서 나는 식재료를 활용해 이른바 육해공 패티 3개로 구현한 ‘3단 타워 버거’도 쓱데이 한정 상품으로 판매한다.

    이밖에 이마트24는 용량을 각각 24%씩 늘린 ‘아임e 진지한 풍미, 빠다팝콘’과 ‘꼬깔콘 고소한맛·군옥수수맛’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고객들이 즐겨 찾는 스테디셀러 스낵의 중량을 24% 늘려 가성비를 끌어올린 상품으로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700원이다.
  • ▲ ⓒ티몬
    ▲ ⓒ티몬
    ◇ 티몬, ‘기특한 특구템’ 기획전 전개

    티몬이 11월 24일까지 대덕특구 설립 50주년을 맞아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하 특구재단)과 함께 유망 중소기업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기특한 특구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 식품 부문에서는 ▲‘선인화밀’ 국산 아카시아꿀 스틱(12g*30포, 2만7000원~) ▲‘장산농원’ 미니사과 루비에스 (가정용 3㎏, 3만9800원~) 등이 꼽힌다.

    뷰티 상품도 만날 수 있다. 환절기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제격인 ▲‘모이스텐’ 히알플러스 프로 크림(50㎖, 5만6000원~) ▲‘제일러 에퍼즈’ 퍼펙트 핸드 솝(9000원~) 등이 있다. 여기에 기획전 내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전용 20% 할인 쿠폰(최대 3000원)을 선착순 발급해 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새롬’에 후원금 전달

    세계면세점이 지난 11월 13일 중구청이 운영하는 쓰레기연구소 ‘새롬’에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쓰레기연구소 ‘새롬’은 지난 2021년 10월 중구청이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 만든 복합교육공간이다. 자원순환 측면으로 접근해 각종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교육 및 업사이클 체험 등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새롬의 교육 취지와 지역사회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에 적극 공감해 후원을 결정했다. 후원금은 교육 지원과 책걸상과 같은 학습 시설 개선 등에 쓰일 예정이다.
  • ▲ ⓒhy
    ▲ ⓒhy
    ◇ hy 프레딧, ‘2023년 잇츠온 김장대전’ 진행

    hy 공식 온라인몰 프레딧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2023 잇츠온 김장대전(이하 김장대전)’을 실시한다.

    hy는 딤채식품 김치연구소와 함께 합리적으로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잇츠온X딤채 김장김치’ 2종(5kg, 10kg)을 특가세트로 준비했다. 오는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신선 식품 전용 기능성 용기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획세트도 최대 23% 할인한다.

    ‘잇츠온X딤채 김장김치’는 엄선한 우리 농산물 100%를 사용했다. 특허 유산균, 한우 양지 육수를 사용해 감칠맛과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주문한 김치는 hy 자체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한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문베어브루잉 ‘수제 맥주 3종’ 출시

    교촌에프앤비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이 신제품 맥주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문베어 허니 에일’, ‘문베어 소빈블랑 IPA’, ‘문베어 모스카토 스위트에일’ 3종이다. 모두 설악산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화강암반수를 사용해 깨끗하고 청량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과 교촌치킨 가맹점(취급점에 한함)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