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공략 위한 시즌 음료 3종 출시딸기크림 쉬폰 케이크 등 음료와 어울리는 푸드 메뉴도 추가음료 출시 기념 별 3개 추가 이벤트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LIGHT UP YOUR SUMMER’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름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먼저 지난해 여름 누적 2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깔끔한 풍미의 콜드 브루 위에 올라간 번트 카라멜과 씨솔트 폼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를 블렌디드로 재해석한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도 만나볼 수 있다. 원래는 일부 스페셜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으나 더 많은 고객에게 밀크 티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올여름 확대 출시된다.

    ‘더블 레몬 블렌디드’는 음료 위 노란색 레몬 젤리가 있어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논카페인 블렌디드 음료다. 음료 한 잔 당 레몬 두 개 분량의 비타민C가 들어있는데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7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딸기 크림 쉬폰 케이크’, ‘피스타치오 무스 케이크’, ‘더블 초코 무스 케이크’ 등 음료와 어울리는 푸드 메뉴도 추가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들로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