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2만원 이상 배달음식 주문하면 겨울 여행 경품 지급BAT로스만스, ‘뷰즈 고 슬림 2ml’ 출시이마트24, 치약·생리대, 치약 2개 사면 반값 행사
  • ▲ ⓒ쿠팡
    ▲ ⓒ쿠팡
    ◇ 쿠팡이츠, 2만원 이상 배달음식 주문하면 겨울 여행 경품 지급

    쿠팡트래블과 쿠팡이츠가 협업해 오는 24일까지 2만원 이상 배달음식을 주문하면 겨울 여행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정상가 93만원 상당의 소노호텔앤리조트 스위트 객실 숙박권(3명) ▲서울랜드 종일이용권 2인(5명) ▲한국민속촌 입장권 2인(10명)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인(5명) ▲경주월드 종일이용권 2인(5명) ▲아산스파비스 온천수 워터파크 종일이용권 2인(5명) ▲아쿠아플라넷 일산·광교점 입장권 2인(10명) ▲CGV 영화관람권 2인(15명)으로 구성됐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백수저 셰프들과 함께하는 연말 프로모션 진행

    배달앱 요기요가 화제의 백수저 셰프인 최현석‧여경래 셰프와 함께 연말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 오전 10시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총 10명의 고객에게 최현석 셰프의 파인다이닝 ‘쵸이닷’과 여경래 셰프의 고급 중식당 ‘홍보각’의 요리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차 최현석 셰프(11월19일~11월21일), 2차 여경래 셰프(11월22일~11월24일)로 응모 기간을 나눠서 진행하며 고객이 원하는 셰프의 레스토랑에 응모하면 된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임팩트 투자로 ‘취약계층 먹거리 안전망’ 지원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18일부터 나비얌 앱에서 아동급식카드 인증 아동을 대상으로 식사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지난해 9월 공익법인 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에 15억원을 지정 기탁함으로써 ‘임팩트 투자’를 진행했다. 임팩트 투자란 투자를 통해 수익을 추구하는 것뿐 아니라 사회나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업이나 기업에 투자하는 것을 말하며, ESG 투자의 가장 적극적인 방식으로 꼽힌다. 

    투자에 그치지 않고 우아한형제들이 주목하는 분야인 ‘취약계층 먹거리 안전망’ 구축을 위해 펀드의 투자를 받은 나비얌과 협업을 하게 됐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연말 일본 여행 선택지 ‘1.6배’ 늘었다” 

    여기어때가 연말 해외숙소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한국인이 찾는 일본 도시의 수가 지난해 대비 약 1.6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연말 대비 크게 인기가 높아진 대표적 도시는 구마모토와 다카마쓰였다. 2개 도시는 지난 연말에는 수요가 없었지만, 올해 새롭게 인기 도시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 가입자 수 100만명 돌파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 ‘H-LIVE Club’ 가입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H-LIVE Club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와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다. 지난 10월 서비스 오픈 4년 만에 가입자 수 100만명을 넘었다. 

    특히 유명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 프로모션을 진행했던 2023년 3월, 약 10만명이 H-LIVE Club에 가입하며 역대 최다 신규 가입자 수를 기록했다. 신규 고객 중 2030 고객이 약 70%에 달할 정도로 젊은층의 호응을 받았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대전광역시와 푸드테크 혁신기술 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 

    풀무원이 대전광역시와 식품 산업 혁신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내 푸드테크 기술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푸드테크 혁신기술 산업 육성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풀무원과 대전광역시는 ▲푸드테크 혁신기술 발굴을 통한 공동관심사업 육성 ▲지역기업 협력을 위한 다양한 사업확장 교류 ▲지역기업과 공동 연구개발 및 기술협력 컨소시엄 구성 등을 함께 협력하게 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간편조리 레시피 개발 속도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조리 효율을 높이는 간편조리 레시피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대량조리 시스템에 따른 업무 부담을 줄이고 음식의 맛과 서비스 효율을 동시에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현재 2000여종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는 올해 중으로 약 150종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급식 식단에 자주 활용되는 메뉴, 이용객이 선호하는 메뉴, 주문량이 많은 식재료 등 전국 점포에서 취합한 데이터를 분석해 메뉴와 레시피를 선정하고 개발에 돌입한다.

    신규 레시피는 CJ프레시웨이 본사 구내식당에 적용해 테스트 기간을 거친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킬바사 핫도그’ 출시

    이디야커피가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 강화를 위해 ‘킬바사 핫도그’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는 핫도그빵 사이에 킬바사 소시지를 넣고 렐리쉬 소스와 스위트칠리 소스로 마무리했다.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는 킬바사 소시지와 콘마요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짭잘한 풍미가 특징이다.
  • ▲ ⓒ당근
    ▲ ⓒ당근
    ◇ 당근, ‘온 동네 독서 대잔치’ 개최

    당근이 종합출판사 창비와 손잡고 ‘온 동네 독서 대잔치’를 개최한다.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당근 앱 검색창에서 ‘독서 챌린지’를 검색하거나 ‘나의 당근→이벤트’ 배너를 통해 동네 독서모임에 가입하거나 새 독서모임을 생성하면 된다. 이후 자신이 속한 모임 게시판에 독서한 내용을 5회 이상 인증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당근에서 특별 제작한 온라인 독서 인증서가 주어진다. 인증 참여도에 따라 금(15회 이상), 은(10회 이상), 동(5회 이상)으로 인증서가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우수 참여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한강 작가의 저서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와 2박 3일 북스테이 숙박권(1명), 국내 대표 밀리언셀러 유홍준 작가의 신작 ‘나의 인생만사 답사기’ 등을 증정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빵부장 마늘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버터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운 풍미를 담은 바게트 모양의 콘스낵이다. 겉면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 실제 마늘빵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농심 빵부장 마늘빵은 11월 25일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피자 나눔 활동 진행

    도미노피자가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대한사회복지회 의정부영아원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

    이번 피자 후원은 도미노피자와 대한사회복지회와의 협업을 통해 이뤄줬으며, 보육교사들과 아동들에게 즉석에서 만든 따뜻한 피자와 함께 훈훈한 마음을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파티카를 통해 지난 8월에는 결식아동, 7월에는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등을 찾아가 따뜻한 피자와 함께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연탄 기부 봉사활동 실시

    투썸플레이스 사내 봉사단 ‘투썸위드유’가 서울 서초구 전원마을 비닐하우스 단지를 찾아 에너지 취약계층에 연탄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은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연계해 진행됐으며, ‘투썸위드유’ 50여 명이 참석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투썸플레이스의 임직원은 월동 준비를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2500장의 연탄을 직접 나르고 배달했다.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한 전원마을(남태령 인근) 비닐하우스 단지는 평균 연령대 75세 이상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이 거주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세대에는 도시가스가 공급되지 않아 연탄을 사용해 생활하고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뷰즈 고 슬림 2ml’ 출시

    BAT로스만스가 11월 25일 슬림형 제품 ‘뷰즈 고 슬림 ml’을 출시한다.

    뷰즈 고 슬림은 마포구,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등 서울 4개 구를 대상으로 먼저 출시되며, 이후 판매 지역을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액상 용량은 2.0㎖(니코틴 함량 0.9%)로, 소비자 가격은 1만 원이다.

    신제품은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스 6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전작에 없는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성인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깔끔한 맛부터 달콤한 조합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홀리데이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케이크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샤이닝 화이트초코’는 초코 케이크 위에 크림 요정의 마법으로 트리를 표현한 제품이다. ‘홀리데이 레드초코’는 베리 콤포트와 라즈베리 크런치를 더한 2단 초코 케이크다.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샌드하고 리본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인 ‘러블리 홀리데이’도 함께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12월 18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사전예약 시 최대 8000원 할인(네이버페이 결제 혜택 포함) 및 30만원 이상 단체 구매 시 추가 5% 할인 혜택(사전예약 혜택과 중복 가능)을 제공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치약·생리대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

    이마트24가 이달 말일까지 생리대, 치약, 샴푸/린스 상품군을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골라담기 행사 상품은 생리대 80종, 치약 21종, 샴푸/린스 24종으로, 고객들은 각 상품군의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총 구매금액의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나 가격에 상관없이 행사 대상상품 중 2개 이상만 구입하면 모두 반값이 적용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파격 경품 연말 ‘NS감사제’ 진행

    NS홈쇼핑이 19일부터 12월 말까지 ‘NS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로 1차는 19일부터 30일까지, 2차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3차는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NS감사제’에서는 매일 출석 클릭 시 하루 100원 적립금을 100%주는 ‘개근상’이벤트와 함께 행운경품 증정 이벤트로 신규가입후 구매 1건이상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는 ‘신인상’, 1건이상 구매 시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는 ‘구매상’이벤트가 진행된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겔랑 얼티메이트 부티크 매장’ 오픈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글로벌 공항 최초로 겔랑의 최상위 매장인 ‘겔랑 얼티메이트 부티크(Guerlain Ultimate Boutique)’를 오픈했다. 겔랑은 국내 면세 최초로 헤어케어 라인과 하이엔드 향수 컬렉션을 이번 부티크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얼티메이트 부티크 매장’에서는 겔랑의 독점적인 벌꿀 조합으로 완성한 ‘아베이 로얄 헤어케어(ABEILLE ROYALE HAIR CARE)’ 라인과 겔랑 향수의 걸작이라 불리는 ‘라르 & 라마티에르(L’ART & LA MATIÈRE)’ 향수 컬렉션 등을 면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뷰티 브랜드 ‘포트레’ 1호 매장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25일 뷰티 브랜드 포트레(Portré)의 온라인몰 입점과 함께 브랜드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서 선보인다.
     
    '포트레(Portré)'는 ‘자화상’이라는 의미를 지닌 뷰티 브랜드로, 각자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깊이 탐구하고 본연의 매력을 찾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포트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및 온라인몰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네일 제품부터 립밤, 톤업 선크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 ▲ ⓒLF
    ▲ ⓒLF
    ◇ LF 히스 헤지스, 남성 편집숍 ‘하바티’와 두번째 협업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운영하는 유스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가 남성 편집숍 ‘하바티(HAVATI)’와 협업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발매했다.

    LF가 지난 2021년 론칭한 히스 헤지스는 헤지스의 헤리티지인 ‘런던 정통 프레피룩’에 기반한 헤지스의 유스 라인이다. 

    로고 리스 디자인, 젠더의 경계를 뛰어넘는 핏이 특징이다.

  •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인스턴트 웰니스 성황리 개최

    이니스프리는 15일 이니스프리 디아일에서 강이슬 작가와 플레이그린 북토크 인스턴트 웰니스를 지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인스턴트 웰니스’는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위한 강이슬 작가의 웰니스 실천기를 집대성한 작품으로 독자들에게 웰니스 라이프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 ▲ ⓒF&F
    ▲ ⓒF&F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 고프코어 다운 화보 추가 공개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겨울 고프코어 다운 화보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앞서 공개됐던 ‘반슬리 고프코어 다운’ 그리고 ‘올튼 퍼텍스 퀀텀 고프코어 구스다운’의 화보에 이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헤비다운 ‘베른 고프코어 구스다운’을 착용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 ▲ ⓒ오설록
    ▲ ⓒ오설록
    ◇ 오설록, 인천공항점 전용 상품 ‘티 에디션 자음’ 출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인천공항점 전용 상품인 ‘티 에디션 자음’ 티세트를 출시했다.

    인천공항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티 에디션 자음’은 ‘세작’, ‘캐모마일 블렌드’, ‘달빛걷기’, ‘동백이 피는 곶자왈’, ‘삼다연 제주영귤’, ‘시그니처 얼그레이’ 등 오설록의 베스트셀러 6종 피라미드 티백을 3입 구성의 개별 단상자로 담았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로엠, 뮤즈 정소민과 함께 겨울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4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미니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했고, 화보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와 '벨티드 숏 다운'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