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파티 준비도 CU에서"… 케이크∙토마호크 등 대거 출시

    CU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가성비 인기 와인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홈파티 요리 및 소확행 아이템까지 연말 홈파티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CU는 오는 13일에 출시되는 자체 와인 브랜드 ‘음!’의 11번째 상품 ‘음 피노타지(1만6900원

    2023-12-12 문은혜 기자
  • 국내외에서 통한 '벨리곰', '시팅 인형' 1만개 이상 팔려

    롯데홈쇼핑이 올해 인기 캐릭터 ‘벨리곰’의 굿즈 판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국내에서는 인형과 한정판 굿즈가, 해외에서는 키링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12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160만 SNS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은 오프라인 전시, 깜짝카메라와 함께 매회 새

    2023-12-12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직접 투자 스타트업 '에이라이프·나누' 팁스 선정

    하이트진로는 직접 지분 투자한 스타트업 ‘에이라이프’와 ‘나누’가 팁스(TIPS :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팁스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하이트진로는 2022년 일반 기

    2023-12-12 강필성 기자
  • ‘프리미엄 워캉스’ 10만원대부터… 티몬, 워케이션 특별전

    티몬이 워케이션 전문 브랜드 ‘더휴일’과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와 더휴일이 협업하는 ‘2023 워케이션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일하는 누구나 예약 가능한 ‘워케이션’ 전용 상품을 엄선해 일반 투숙요금 대비 최대

    2023-12-11 문은혜 기자
  • 롯데컬처웍스, 커지는 '영구채' 돌려막기 부담… 금리 부담도 눈덩이

    롯데컬처웍스가 신종자본증권을 또 다시 발행한다. 지난 4월과 6월 사모 채권형 신종자본증권을 발행한 이후 올해만 세 번째다. 지난 2021년 발행됐던 신종자본증권의 상환을 위한 것이지만 표면이율은 기존 5.30%에서 8.10%로 인상됐다. 기존에 발행했던 신종

    2023-12-11 강필성 기자
  • "12월 최대 성수기 공략"… 이커머스업계, 연말 세일 '총력전'

    이커머스 업계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겨냥해 또 한 번 대규모 세일전에 돌입한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2023년을 마무리하는 올해 마지막 월간 십일절을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올해를 마무리하는 월간 십일절인 만큼 최대 72% 할인가에

    2023-12-11 문은혜 기자
  • 돌아온 딸기 시즌… 편의점업계, 제철' 딸기 샌드위치' 앞다퉈 판매

    제철을 맞은 딸기 수요가 늘어나자 편의점 업계가 당도 높은 딸기가 들어간 샌드위치 판매에 나섰다.11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CU는 지난 5일부터 망그러진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3600원)를 전국 CU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출시 직후 전국적으로 폭발적인

    2023-12-11 문은혜 기자
  • NS홈쇼핑, 고객중심경영 실천 8회 연속 인증 획득

    NS홈쇼핑이 지난 8일 한국소비자원 주관으로 열린 ‘2023년 CCM우수 인증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8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 운영하는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

    2023-12-11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30만원대 샴페인 매출 '50배'… 소비 양극화

    편의점 와인 소비 트렌드가 양극화 되고 있다.세븐일레븐이 지난 12월 1일부터 연말 샴페인 기획전을 진행한 결과 1만원대 데일리 와인과 초고가 와인 카테고리가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세븐일레븐의 샴페인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달

    2023-12-11 강필성 기자
  • GS25 '알찬한끼세트' 6주만에 판매량 80만개 돌파… 고물가에 인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0월 25일 선보인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가 김밥 카테고리 역사상 최단 기간 누적 판매량 8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전체 김밥 카테고리 매출에서도 1위에 등극하며 90%에 달하는 높은 판매율을 보인 것으로도 확

    2023-12-11 강필성 기자
  • 롯데온, 고객 데이터 분석해 인기 상품 제안… '선물원정대' 진행

    롯데온은 오는 24일까지 연말맞이 선물을 제안하는 ‘선물원정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물하기 서비스 관련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더불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위한 ‘선물요정 찾기’ 이벤트를

    2023-12-1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쿠팡, 홈플러스, 스타벅스 外

    ◇ 쿠팡, 독일 게이밍 브랜드 ‘로캣’ 인기제품 단독 할인판매 쿠팡은 독일에 본사를 둔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의 ‘콘 프로 에어 무선 마우스(Kone Pro Air Wireless)’ 등 주요 인기제품을 오는 17일까지 단독으로 최대 50%

    2023-12-10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잇따라 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 성공

    유통업계 주요 사업자들이 잇따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그동안 소비자 친화적인 경영전략이 성과로 나타났다는 평가가 나온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기업들은 잇따라 CCM 인증에 성공했다.CCM 인증은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2023-12-10 강필성 기자
  •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650만개 판매 돌파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판매중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이하 프로폴리스 앰플)’이 최근 7년간 65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앰플의 명성을 입증했다고 10일 밝혔다.CNP 프로폴리스 앰플은 2005년 첫 출시 후 현재까지 고객들로

    2023-12-10 강필성 기자
  • BGF리테일, 아동안전시민상 시상 “당신이 영웅입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올 한해 아동안전 활동에 공헌한 시민영웅을 찾아 포상하는 ‘2023 BGF 아동안전시민상(賞)’ 시상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BGF 아동안전시민상은 각종 사고와 위험으로부터 아동들의 안전을 지킨 남다른 공로로 사회적 귀감이 된

    2023-12-10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