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유통] 이마트24, 롯데홈쇼핑, 동아오츠카 外
◇ 이마트24, ‘딸기초코크림샌드’ 출시이마트24가 이번에 선보이는 ‘딸기크림샌드’(3500원)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탕종빵(뜨거운 물로 반죽하는 공법)과 당도 높은 국내산 설향딸기를 사용했다.이번 딸기샌드위치를 선보이기 위해 지난 8월부터 딸기 산지를 찾고
2023-12-15 문은혜 기자 -
GS25 갓세일, 올해 덤 증정 상품만 1억개… "30억 수준 가격 인하 효과"
GS25의 갓세일이 올한해 600종의 상품 행사를 진행하며, 연간 약 '1억개' 이상 상품을 덤 증정했다. 고객 혜택은 물론 물가 안정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15일 GS25에 따르면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물가안정과 고객 혜택을 위해 엄선한 상품으
2023-12-15 강필성 기자 -
강한승 쿠팡 대표 "쿠팡이 멋진 회사 될 수 있었던 건 엄마와 아빠 덕분"
쿠팡은 15일 ‘엄마 아빠 회사는 처음이지?’ 행사를 14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직원과 자녀 15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쿠팡의 성장 주역인 엄마 아빠의 일터를 자녀가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2023-12-15 문은혜 기자 -
ESG 채널 '시몬스 스튜디오' 현대차 3인의 강연 4편 공개
시몬스 침대는 신개념 ESG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2에 현대자동차 강연 영상 4편을 전격 공개했다.15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이번 영상에는 현대자동차 미래경영연구센터를 이끌고 있는 도영진 상무를 비롯해 황정연 책임 매니저, 현대자동차 CTO 소속 김유경 연구
2023-12-15 강필성 기자 -
[Weekly New쇼핑] "산타 할아버지 오셨다" 레고∙티니핑 등 완구 할인전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대대적인 완구 할인 행사에 나섰다. 장난감부터 게임기까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들로 기획전을 꾸렸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이날부터 ‘크리스마스 완구·디지털 가전 대전’ 행사를 연다. 상품
2023-12-15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보습제품 최대 60% 할인… ‘뷰티플렉스’ 진행
롯데마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철 인기 H&B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플렉스’를 준비했다.롯데마트는 오는 25일까지 12일간, 전 점에서 H&B 전 상품군에 대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
2023-12-15 강필성 기자 -
'적자전환' 이케아, 2년째 역성장… 쉽지 않은 韓 공략
이케아코리아가 지난 회계연도(22년 9월~23년 8월)에도 부진을 면치 못했다. 지난 2021년을 정점으로 2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한 것. 특히 이익 규모의 감소는 두드러지는 중이다. 이케아코리아는 지난 회계연도에 52억원의 순손실을 기록하면서 전년 대비 적자전
2023-12-14 강필성 기자 -
컬리, 1초마다 채소 '1.38개' 팔렸다… 판매량 1위
컬리는 올 들어 11월 말까지 판매된 상품들을 집계한 결과 채소류가 총 4000만 개가 판매되며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일 1초에 1.38 개씩 팔린 셈으로 올해 채소값이 급등한 상황에서도 못난이 채소 제각각 론칭,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
2023-12-14 문은혜 기자 -
CU, 후추네∙오뎅식당과 콜라보… 수도권 맛집 전국에서 만난다
CU가 유명 냉동삼겹살 맛집 ‘후추네’, 원조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과 콜라보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 총 7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후추네는 신사동의 유명 고깃집 꿉당에서 운영하는 냉동삼겹살 브랜드다. 이번에 CU가
2023-12-14 문은혜 기자 -
홈앤쇼핑, 토스뱅크 손 잡았다… 고객확대 통한 중소기업 판로확대 기회 제공
홈앤쇼핑은 토스뱅크와 양사간 공동으로 전략적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토스뱅크 본사에서 진행된 제휴계약식에는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홍민택 토스뱅크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2023-12-14 강필성 기자 -
이랜드 통합 멤버십 '이멤버' 회원 100만명 돌파… "혜택 강화해 충성고객 잡는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해 3월 출시한 9개 계열사 통합 멤버십 '이멤버' 회원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계열사 3개 이상을 이용하고 적립한 ‘찐팬’ 고객이 전체의 40% 수준”이라며 “‘이멤버’는 가입비나 구독료 없이
2023-12-14 문은혜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오복수산, 21일부터 한달간 '탈리스커 씨푸드 바' 캠페인
디아지오코리아의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탈리스커(Talisker)가 겨울 해산물 시즌을 맞아 오복수산과 함께 ‘탈리스커 씨푸드 바(Talisker Seafood ba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탈리스커는 ‘바다가 만든 위스키’라는 이름에 걸맞게 작년
2023-12-14 강필성 기자 -
올해 '못난이' 알뜰 식품 인기… NS홈쇼핑 "고물가에 위축된 소비심리 반영"
올해 NS홈쇼핑에서는 고물가시대 위축된 소비 심리가 반영된 상품들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NS홈쇼핑은 2023년 주문량을 기준으로 고물가시대 위축된 소비심리가 반영된 상품들의 판매고가 높다고 분석했다고 14일 밝혔다. 식품 중에는 ‘못난이’라고 불리는 알뜰한 가격의 신선
2023-12-14 강필성 기자 -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15일 리뉴얼 오픈… 백화점 식품관으로 새 단장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15일 새롭게 탄생한다.14일 신세계에 따르면 약 1000평 규모의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은 전체 1200여 개 브랜드 중 70% 이상을 신규 브랜드로 새로 선보이고 동선 너비를 기존 대비 20% 넓혀 쾌적한 쇼핑환경을 만들
2023-12-14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깨끗한 축산농장’ 상품 최대 40% 할인 판매
롯데마트는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전 점에서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전염병 걱정 없는 ‘깨끗한 축산농장’ 전 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해당 상품은 축산환경관리원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전반적인 사육 환경을 엄격하게 검증 받은 농가의 한우로 생산해 위생
2023-12-14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