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는 오는 5일부터 여행자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닥터 트래블(Dr. Travel)’을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 측은 “‘닥터 트래블’은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테마별 여행 콘텐츠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www.Dr-Travel.co.kr)를 동시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 담당 상무는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여행하는 사람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는 점을 감안해 여행용 앱을 개발했다. 고객의 관심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유용한 컨텐츠를 꾸준히 개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닥터 트래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닥터 트래블’ 앱 출시에 앞서 2일부터 사흘 간 강남, 신촌, 홍대, 인사동, 명동 등에서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또로를 찾아라!’로 플래시몹을 열고, 현장에서 플래시몹 이벤트 인증샷을 올린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는 ‘나의 여행일기 공유하기’라는 여행 후기 공모전과 ‘앱 리뷰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의 여행일기 공유하기' 이벤트에서는 1등 아이패드2(1명), 2등 타이어교환권(1명), 3등 CGV영화예매권(10명, 1인 2매) 을 증정할 예정이다. 앱 리뷰 어워드 이벤트 또한 1등 아이패드(1명), 2등 타이어교환권(2명), 그리고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닥터 트래블’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닥터 트래블’ 혹은 ‘Dr. Travel’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