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및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다채로운 행사 개최3월 한달 동안 ‘러브 모어 1.3.5.7 캠페인’ 등 다양한 판촉 행사도 펼쳐
  •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출범 1주년을 기념해 3월 18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및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밀레니엄 광장에서 기념 행사인 ‘러브 모어 페스티벌’(Love More Festival)을 펼친다.

    한국지엠은 9일 오후 6시,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쉐보레 첫 돌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2.5 미터 높이의 대형 케익을 고객과 함께 커팅함으로써 쉐보레 러브 모어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한국지엠은 페스티벌을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들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내 쉐보레 전시장 운영,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00만 원 상당 가족 여행권(1명),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을 증정한다.

    특히, 한국지엠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유니세프와 함께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부스를 마련, 방문객들이 쉐보레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버튼을 누르면 1,000원씩 자동 기부되는 의미 있는 행사도 마련한다.

    한국지엠은 페스티벌 첫 날인 9일, 유니세프와 후원 약정서를 교환하고, 행사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고객들의 기부 행사 참여로 적립된 쉐보레 기부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1년 동안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올란도, 말리부, 캡티바, 카마로 등 경쟁력 있는 쉐보레 제품들과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쉐보레의 진정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