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현장 추첨 통한 경품 증정 프로그램 및 매장 방문고객 경품 행사
  •  

  • ▲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을 찾은 사람들이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시된 쉐보레 제품을 둘러보는 한편,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을 찾은 사람들이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시된 쉐보레 제품을 둘러보는 한편,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기념, 전국 쉐보레 전시장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밀레니엄 광장에서 '러브 모어 페스티벌’(Love More Festival)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한국지엠은 지난 9일부터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대규모 행사를 실시했다. 한국지엠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카마로, 말리부, 크루즈 블랙 에디션, 스파크 스트라이프 에디션 등 쉐보레 제품 전시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한국지엠은 전국 쉐보레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내달 8일까지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1명),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행사도 병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