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기획이 아시아 최대 광고제 중 하나인 아시아 태평양 광고 페스티벌에 5년 연속 심사위원을 배출했다.
    제일기획은 18~20일 태국 파타야에서 열릴 'Ad Fest 2012(The Asia Pacific Advertising Festival)'에 이유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가 아웃도어 부문 심사위원으로 선임됐다고 14일 밝혔다.

    아웃도어 부문은 옥외 광고판이나 거리 표지, 애드벌룬, 버스정류장 등 야외광고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한다.

    제일기획은 이로써 2008년부터 5년 연속 이 광고제에서 심사위원을 내게 됐다.

    이유신 CD는 1991년 광고계에 입문해 삼성그룹, KTF, 삼성전자, 홈플러스, 신한카드, CJ 등 수많은 기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2008 One Show 금상, 2008 칸 국제광고제 동상, 2010년 소비자가 뽑은 광고상 대상 등을 받았다.

    2009년에는 칸 국제 광고제 사이버부문 심사위원과 2010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심사위원 등 국내외 유수 광고제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바 있다.

    올해 15회째 맞은 'Ad Fest 2012'는 필름, 인쇄, 옥외, 다이렉트, 라디오, 사이버 등 14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