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여군 출신 전역 및 예정자 모집
  • 취업포털 커리어는 15일 이랜드그룹, GS건설, LG CNS 등이 해병대 장교, 여군 장교 등 군 전역장교를 위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그룹이 그룹본부, 패션, 유통 등 전 분야에서 상반기 전역(예정)장교를 뽑는다.

    전공 제한이 없으며 공인 영어성적 없이도 지원할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www.elandscout.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GS건설은 전역(예정)장교 공채를 진행 중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의 전역(예정)장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며 영어 말하기 시험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GS건설 채용 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CJ그룹은 21일까지 해병대 장교를 채용한다.

    모집회사는 CJ제일제당, CJ푸드빌 등 6개 계열사로서 2012년 상반기 해병대 전역(예정)자면 응시 가능하다.

    서류제출은 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가능하다.

    LG CNS도 전역(예정)장교를 대상으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임베디드SW, 경영관리 등으로 공인 어학성적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마감일은 오는 26일까지이며 채용 홈페이지(recruit.lgcns.com)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다.

    롯데그룹은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 등 13개 주요기업에서 여군 장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여군 장교 및 7월 이전 전역예정자로 총 4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job.lotte.co.kr)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