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는 20일 오는 30일~31일 양일간 CGV 청담 씨네시티의 기아차 브랜드관 ‘기아 시네마’에서 채용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Design Your Future(기아차를 통해 미래를 디자인하라)’를 주제로 열리는 2012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는 ‘기아 시네마데이’를 함께 진행한다.
설명회는 사전 참가 신청자 약 800명을 대상으로 이틀간 4시간씩 총 4회에 걸쳐 기아차 경영진과 채용팀장이 직접 회사의 비전과 다양한 채용정보를 공개한다.
선배사원과의 상담시간을 마련해 지원자 본인의 희망 직무와 경력개발에 대해 경험을 공유하고 회사생활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지난해 하반기에 입사한 선배사원들의 우수 지원서를 로비에 게시해 지원자들이 이를 참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설명회가 끝나면 ‘기아 시네마 데이’가 이어진다.
기아차는 작년 12월 CGV 청담 씨네시티에 ‘기아 시네마’를 열고 분기별 1회씩 컨셉을 정해 ‘기아 시네마 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학교로 찾아가지 않고 직접 찾아오도록 한 만큼 참석자들이 최대한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단순히 채용정보의 전달을 넘어 지원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시네마 데이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를 겸한 시네마 데이는 오는 25일까지 기아자동차 공식 블로그 펀기아(http://fun.kia.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참가 대상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