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21일부터 방영하는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 포드 차량 제공익스플로러, 포커스, 머스탱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 선사할 것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21일부터 방영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 다양한 포드 모델들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옥탑방 왕세자’는 왕세자 이 각(박유천)이 사랑하는 세자빈을 잃고 30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신하들과 함께 21세기 서울로 날아와 전생에서 못다한 사랑을 이룬다는 드라마다. JYJ 박유천, 한지민, 정유미, 이태성 등 톱스타들이 출연하기로 해 관심을 끌고 있다.

    포드 측은 이번 드라마에 대형 SUV 익스플로러, 유럽형 해치백 포커스와 함께 머스탱, 퓨전, 토러스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극 초반부에서는 홈쇼핑기업 본부장 역을 맡은 이태성의 애마로 미국 포니카의 자존심 ‘머스탱’이 나온다. 바비인형 홍세나 역을 맡은 정유미는 포커스를, 왕세자 이 각으로 분한 JYJ 박유천은 SUV 익스플로러를 타고 나온다.

    포드 관계자는 “옥탑방 왕세자는 탄탄한 구성과 함께 배우들의 다양한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를 더욱 돋보이게 할 포드 모델들을 통해 시청자들도 포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