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와 고객 소통, 고객감사 위해 마련”당선작에는 백화점 상품권 증정…18일까지 접수
  • 자동차 관련 정보나 홍보는 모두 업체가 주도한다. 블로그도 마찬가지다. 쌍용차가 이런 ‘고정관념’을 뒤엎겠다고 나섰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는 6일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의 메인화면을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사진으로 꾸미는 ‘페이스북 커버포토 콘테스트’를 연다”고 밝혔다.

  • 쌍용차는 “‘페이스북 커버포토 콘테스트’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창구로 활용하는 페이스북(Facebook)의 특징을 살리고, 고객참여 및 고객소통, 고객감사를 표시하는 의미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페이스북 (www.facebook.com/Ssangyongstory)의 이벤트 사진첩에 제공된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이용해 커버포토를 제작해 페이스북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사진은 가로 850 * 세로 315픽셀(페이스북 커버이미지 사이즈)여야 한다. 다른 사진과 함께 사용할 경우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사진이어야 한다.

    선정된 사람에게는 1등 30만 원, 2등 20만 원, 3등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일정 기간 동안 쌍용차 페이스북의 얼굴로 활용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오는 18일까지이며 선정 결과는 25일 발표한다.

    쌍용차 영업부문장 최종식 부사장은 “페이스북은 SNS 시대에 맞춰 기업과 고객이 적극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장(場)이다. 앞으로도 SNS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겠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쌍용차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