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서… 누구나 예선 참여 가능예선 상위랭커 128명… 남양주 해비치CC서 결승전 개최 우승자에게 쏘나타 하이브리드… 홀인원 시 제네시스 제공
-
현대자동차는 9일 고객들과 함께하는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현대차가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국내 초대형 아마추어 골프 대회다.
올해는 현대차 출고 고객뿐만 아니라 현대차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 매장에서 예선전을 진행한다.
예선 경기는 전국 4,961개 골프존에서 오는 5월 20일까지 총 6주 동안 실시된다.
예선 참가자 중 상위 랭커 128명(남녀 각 64명)은 오는 6월 18일 남양주 해비치CC에서 열리는 결선에 진출한다.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일부터 전국 골프존을 방문해 게임 메뉴 중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선택하면 예선전에 자동 참가(중복참여 가능)된다.
결선 진출자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결선대회 참가자 중 우승자에게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제네시스를 각각 부상으로 수여된다.
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용품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각 지역에서 편리하게 예선을 치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대회에 현대차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를 고객들과 함께하는 국내 대표적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