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들에게 희망 주는 사회공헌활동 꾸준히 지원할 것”
  • ▲ 후원하는 ‘아이배냇 사랑 나눔 아이배냇 순 산양분유 증정식’ 사진은 아이배냇 김인호 전무(우)  애란원 한상순 원장(좌)
    ▲ 후원하는 ‘아이배냇 사랑 나눔 아이배냇 순 산양분유 증정식’ 사진은 아이배냇 김인호 전무(우) 애란원 한상순 원장(좌)

아이배냇은 미혼모들에게 산양분유를 후원하는 ‘아이배냇 사랑 나눔 아이배냇 순 산양분유 증정식’을 가졌다.

증정식은 지난 13일 이뤄진 아이배냇-애란원 협약식 이후 아이배냇의 김인호 전무이사와 애란원 한상순 원장의 참여로 진행됐다.  

아이배냇은 앞으로 미혼모 가족지원단체 애란원에 6개월간 지속적으로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을 후원하며 미혼모들의 육아를 돕는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분유를 지원받은 애란원은 ‘사랑을 심는 곳’이란 뜻으로 한국장로교 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미혼모 생활시설로서 미혼으로 임신, 출산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숙식보호, 상담, 교육 등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 및 여성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주는 기관이다.
“신생 기업임에도 불구, 미혼모들의 육아를 지원하는 아이배냇의 기업 철학에 깊이 감동받았다. 미혼모들은 아기를 끝까지 자신들이 책임을 지며 자신의 삶 또한 독립적으로 꾸려나갈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아이배냇의 후원으로 이들은 또 다시 삶의 희망과 용기를 얻었을 것이다”
 -애란원의 한상순 원장
“손길이 미처 미치지 못하는 곳까지 실질적으로 섬세하게 미혼모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애란원의 노력에 감동했다. 사회의 음지를 양지로 밝혀주는 애란원의 활동을 적극 동감하며 아이배냇도 작지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나가며 아기를 가진 엄마들이 포기하지않고 육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
 -아이배냇㈜ 김인호 전무이사

아이배냇 純(순) 산양 유아식은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 아이배냇 산양 전용목장에서 자연방목으로 집유한 원유로 만들어 산양유성분이 100% 함유된 국내유일의 산양유아식으로 One-Line공법으로 제조, 오염경로를 최소화 시켜 신선함은 물론 안정성까지 겸비한 청정 유아식 제품이다. 

모유와 가까운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100% 산양유당의 사용과 풍부한 천연올리고당의 함량이 높아 영'유아의 두뇌발달과 면역증진 등 아기의 편안한 소화 흡수를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