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자동차-예술이 공존하는 ‘Shop in Shop’ 이색 테마 공간커피 마시며 작품 감상과 차량 상담·구매·시승까지 원스톱으로
  •  

  •  

    현대자동차는 31일 커피 전문브랜드 커피빈과 함께 커피와 차, 예술작품이 공존하는 이색 테마 전시장 ‘성내 카페지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쇼인숍(Shop in Shop)’ 형태의 ‘성내 카페지점’은 기존 자동차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유럽의 노천카페와 유명 갤러리를 모티브로 새롭게 디자인된 이색 테마지점이다.

    현대차는 ‘성내 카페지점’ 1층을 커피, 자동차, 예술작품이 어우러진 휴식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2층은 각각의 자동차가 하나의 작품으로 구현되는 갤러리 공간으로 만들었다.

    3층에 위치한 ‘서울 동부 시승센터’도 고객들이 한 곳에서 커피를 마시며 차량에 대한 상담, 구매, 시승 서비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복합 테마공간으로 꾸몄다.

     

  •  

    현대차는 ‘성내 카페지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지점에서 2월과 3월 두 달 간 차량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빈 텀블러(1인 1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고객들 중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3월과 4월 2차수에 걸쳐 100여명에게 바리스타 체험 클래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성내 카페지점’ 오픈으로 대치 H·art갤러리, 수지·대덕밸리 로보카폴리 키즈카페, 서초·분당·운정·대전서부 프리미엄 플라워, 여의도 카페 등 총 9개 테마지점을 운영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