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해준이  '미생'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박해준은 21일 방송될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천관웅역으로 분해 임시완, 이성민, 김대명에 이어 영업 3팀에 합류한다. 


    천관웅의 합류로 영업 3팀은 완전체를 구성하게 된다. 박해준은 이미 방송 전부터 미생 연관어로 실시간 검색어에 연일 오르며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와 응원을 받고 있다.

     

    박해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이자 극단 차이무 소속으로 연극무대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고 있다. 영화 '화차'(2012), '화이'(2013)를 통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올 상반기엔 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북한 대남공작부 요원 차진수로 분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베르'라는 별명까지 얻으면서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주목을 받았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미생'에 전격 합류한 박해준은 "극단 차이무의 이성민 선배를 비롯 사랑받는 영업 3팀의 일원으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힘입어 실망시키지 않는 천관웅을 그려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박해준 등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해준 등장하는 '미생' 너무 기대돼", "박해준 미생에 드디어 합류했네", "박해준 '닥터이방인'에서 연기 너무 잘했어", "박해준 장그래와 만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까마득한 을의 고군분투와 눈물겨운 우정 이야기를 다룬 '미생'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