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밤 11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질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 결승전에서 김필과 곽진언이 스페셜 듀엣 무대로 故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함께 부른다.
Mnet은 "오늘 슈퍼스타K6 결승 생방송에선 본 대결과 별도로 김필과 곽진언의 우정어린 스페셜 듀엣 무대도 마련될 예정"이라며 "이번 시즌 최고의 라이벌이자 절친인 톱2가 팬들을 향한 감사와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담아 故 유재하의 발라드 명곡 '사랑하기 때문에'를 부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슈퍼스타K6'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김기웅 Mnet 국장은 "지난 슈퍼위크에서 큰 센세이션을 일으킨 '걱정 말아요 그대'를 잇는 또 하나의 명품 콜라보 무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수많은 역대급 무대를 만들어낸 두 사람이 특유의 편곡 능력과 독보적 음색으로 재창조할 듀엣곡 '사랑하기 때문에'에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말했다.
결승전에서 두 사람은 자작곡을 포함한 다수의 곡으로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 톱2의 스페셜 듀엣 무대와 톱11 모두가 함께 꾸미는 스페셜 합동 무대도 준비돼 있어 이번 시즌의 피날레를 자축하는 훈훈한 모습이 연출될 전망이다.
'슈퍼스타K'를 뽑기 위한 마지막 문자 투표는 결승전 생방송 중 #0199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Mnet은 생방송을 앞두고 슈퍼스타K6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uperstark)을 통해 리허설을 하고 있는 김필과 곽진언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사진=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