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어학원이 6월 정기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오는 20일 전국 YBM어학원과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무료 토익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실제 토익 시험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치러지는 오프라인 시험과 언제 어디서든 응시 가능한 온라인 시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YBM CLASS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선착순 2천 명까지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오는 20일 10시부터 2시간 동안 전국 YBM어학원 18개 센터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오프라인 모의고사가 끝나는 20일 정오부터 27일 자정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응시하면 된다.
특히 온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6월 28일에 치러지는 정기 토익시험일 하루 전까지 응시할 수 있기 때문에 시험 직전 마무리·점검 용으로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모의고사가 끝난 후에 온라인 해설강의와 오답체크, 각 수험생의 모의고사 성적 결과를 분석한 자료도 제공한다. 온라인 해설 강의는 YBM 종로 e4u 어학원의 배동희 강사가 진행한다.
이 밖에도 모의고사 신청자 전원에게 YBM CLASS 온라인 강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모의고사 응시생에게는 전국 YBM어학원 별로 별도의 후기 특강, 간식, YBM어학원 마일리지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YBM어학원 이동훈 부장은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해서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들을 정해진 시간 내에 정확하게 푸는 연습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28일 정기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자기 실력을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하는 데 YBM 모의고사와 온라인 특강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