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파고다어학원
    ▲ ⓒ강남파고다어학원

     

    진급시험을 준비하는 부사관, 장교 등 군인, 경찰 그리고 경제적 상황으로 학원 수업 수강이 힘든 토익 수업생의 고민을 해결해줄 강의가 등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남토익어학원은 26일 이은영토익의 지하철토익 2탄을 내놨다고 밝혔다. 본 토익강의 어플리케이션은 앞서 누적 다운수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에 무료로 전환됐다.

     

    이 같은 수험생들의 격려에 보답하고자 이은영 강사는 지하철토익 2탄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선보였다.

     

    지하철토익 1탄은 토익을 처음 접하는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파트5 중심으로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문제 풀이 기술과 족집게 강의를 실어 호평 받았다.

     

    지하철토익 2탄은 지난 1탄을 기능적으로 보완하고 최신 토익 경향에 맞는 문제들로 재구성해 한층 수준 높은 강의 컨텐츠로 돌아왔다고 이은영 강사는 전했다.

     

    실제로 강의를 접한 토익 수험생 김대윤(가톨릭대 4학년) 씨는 "학원 수강비가 부담이 돼 시중에 나온 교재와 무료 강의 등을 찾아 다녔지만, 이 어플 강의를 듣고 기존의 강의와 다른 현장감과 알찬 구성에 만족했다"고 말했다.

     

    현재 지하철토익 2는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어플마켓에서 할인가 0.99달러에 다운 받을 수 있다. 이은영 강사는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평일반과 주말반 수업을 개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