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린나이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201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정용 보일러 A/S 부문에서 업계 최다 4년 간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KS-SQI'는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품질만족도를 조사한 종합지표이며, 린나이코리아는 총 7개 조사 항목 중 신뢰성, 친절성, 적극 지원성 등 전 부문에서 경쟁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같은 결과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린나이의 '고객사랑 A/S' 덕분이다. 린나이코리아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 A/S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국 30개 고객서비스센터에 있는 전문성과 책임감이 강한 전문엔지니어들이 소비자의 고충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
특히 1996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도입하여 연중무휴 365일 서비스 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서비스 대표전화(1544-3651)의 통합 콜센터 구축으로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1996년부터 업계에서 유일하게 '동절기 특별 서비스'를 보일러의 사용 시간이 많은 10월부터 다음해 3월까지 하고 있으며 혹한기에는 24시간 출동서비스를 제공해 한파에도 소비자들이 보일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06년 9월에는 업계 최초로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 품목의 무상보증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3년으로 연장했다. 무상보증기간 연장으로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린나이 보일러를 사용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경험한 고객들이 인정해 주신 덕분에 그 어떤 상보다 더 큰 자긍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경쟁사보다 앞선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