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원
    ▲ ⓒ교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별 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8월 한 달간 '도전! 우수회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 학기를 앞둔 8월에 회원들이 스스로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우고, 이를 꾸준히 실천하는 것을 돕고자 마련됐다.

     

    구몬학습은 캠페인 기간 동안 구몬을 새로 시작한 회원들에게 '도전! 우수회원 학습관리판'을 제공해, 방학 중 학습 계획과 목표를 수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도전! 우수회원 학습관리판은 3개월 동안 운영되며, 이후 총 60개의 스티커를 모은 회원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활용 수기 공모전을 실시할 계획이다. 회원들의 노력과 변화된 모습을 칭찬하는 수기를 적어 구몬선생님을 통해 응모하면 심사 후 총 150명에게 '교원 아이비 체험학습 프로그램' 참가 기회를 준다.

     

    한편 구몬학습은 8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우수회원 모집' 이벤트는 기존 구몬학습 회원 중에서 2과목 이상을 추가로 신청하는 회원과 수학∙국어∙한자∙독서 과목 중 3과목 이상을 새롭게 시작한 신규 회원에게 인디언 텐드 또는 캐리어 가방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회원과 학부모가 구몬학습 공식 카카오스토리에 구몬선생님을 추천하면 선생님과 추천자 모두에게 선물을 주는 '우수 선생님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도전! 우수회원 캠페인과 8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매일 꾸준히 구몬타임을 지켜 공부한다면 탄탄한 기본기와 함께 자기주도학습 습관까지 기를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회원들이 우수회원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