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여행, 알차게 즐기는 연인의 이야기 담아부산~타이베이, 총액기준 편도 최저 8만3천원에, 호텔 40% 할인도
  • ▲ ⓒ제주항공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야간항공편을 이용해 여행의 즐거움과 장점을 소개하는 영상을 8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4월 부산 동아대에서 개최된 '제1회 제주항공 리프레시 마케팅·광고 대학생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야밤도주' 팀이 제안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영상은 부산에서 대만 타이베이로 야간항공편을 이용, 짧은 여행을 알차게 즐기는 연인의 이야기가 담았다.

    영상 도입부에 도망가는 여자와 뒤를 쫓는 남성을 등장시켜 '야반도주'의 긴장감을 살렸으며, 퇴근 후 여행이라는 반전을 통해 광고적 재미를 더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부산~타이베이 노선의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기준 8만3000원부터 판매한다. 할인항공권은 오는 30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탑승일 기준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항공 여행객이 대만 현지에서 챠인호텔, 벤덤호텔, 굿모어호텔에 투숙할 경우 탑승권을 보여주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일 이상 숙박할 경우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5시까지 연장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