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코오롱인더스트리,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 론칭

입력 2016-05-12 23:37 | 수정 2016-05-12 23:45

▲ ⓒ코오롱인더스트리

 

코오롱인더스트리가 30대의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한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왁(WAAC, 이하 왁)’은 ‘기필코 승리한다’는 뜻의 ‘Win At All Costs’ 약자로, 상대의 집중력을 흐리게 해 반드시 승리한다는 역발상적인 생각해서 출발했다. 승리를 향한 강한 염원을 유쾌하고 위트 있게 표현ㅐ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위트’와 ‘승리’를 키워드로 한다.

김정림 왁 총괄 상무는 "왁은 위트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장난기 많은 악동 캐릭터 ‘왁키’와 함께 온라인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할 것"이라며 "퍼포먼스와 순발력 향상을 위한 기능성과 독특한 디테일로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골프 스타일을 제시하겠다"고 설명했다. 

골프에 최적화된 패턴과 디자인을 고안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왁’ 디자이너들은 실제로 골프를 즐기며 골퍼들에게 필요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개발했다는 후문이다. 

스윙과 퍼팅 등의 주요 동작 시, 균형 있는 바디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절개와 스트레치 디테일을 적용했다.



유은정 apple@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